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둠루나하고 나쟈 굳이 초월할 필요 없겠지? 20tk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06 작성일 2025-06-04 03:21:23 https://arca.live/b/outerplane/138614950 초월 옵션이 좀 파격적이긴 한데 굳이 욕심낼 필요 없을거 같기도 하고...고민되네 4성이랑 6성이랑 차이 많이 크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DEMONA 2025-06-04 03:24:09 나쟈는 4성으로 그럭저럭 되는데, 루나는 6성 아니면 성능 반토막임. 그래도 쓸만은 하겠지만. 펼쳐보기▼ 20tkf 2025-06-04 03:26:20 뉴비라 4성도 뒤지게 쌘거 같은데 반 정도 성능이면 장난 없긴 하겠네.. 다음 한정캐 나올거 생각해서 4성으로만 냅둘가 펼쳐보기▼ DEMONA 2025-06-04 03:27:43 PVP에서 확 체감됨. 6성 아닌 루나는 그냥 먹잇감. 펼쳐보기▼ 20tkf 2025-06-04 03:59:42 거긴 진짜 지옥이겟군.. 펼쳐보기▼ Meta룬 2025-06-04 03:39:01 나쟈는 굳이 초월을 달려야하나 싶고 둠루나는 6성 효율이 개좋긴한데 상시라서 깡재화로 돌리기엔 좀 무리이지 않나 싶긴함 펼쳐보기▼ 20tkf 2025-06-04 04:00:00 천천히 시간 들여서 하는게 맞겠다 그러면 펼쳐보기▼ djskfka 2025-06-04 03:48:13 둠루나 6성이 ㅈㄴ 쩔긴 한데, 앞으로 한정 나올꺼같은데, 눈물 흘리지말고, 너무 과투자는 하지마셈. 둠루나는 어차피 상시자냐 펼쳐보기▼ 20tkf 2025-06-04 04:00:14 상시라서 다행이다... 펼쳐보기▼ 소드진 2025-06-04 03:59:24 나쟈보단 둠루나긴한데 천천히해.. 급할거 없잖아 나는 3,4성으로 게임하는데 즐기는데 문제 전혀 없어 pvp도 그렇고 pve도 그렇고 펼쳐보기▼ 20tkf 2025-06-04 04:00:42 그러면 천천히 시간 들여서 6성 도전해봐야겠네 펼쳐보기▼ 소드진 2025-06-04 04:12:50 그게 좋지 ㅎㅎ 게임 즐길려고 하는거니까! 펼쳐보기▼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6-04 05:30:09 나도 둠루나5성에서 멈췄는데 다야3까진 문제없었음. 결장 다야 그위 노리면 모르지만 다야3까지는 6성 그렇게 급하진 않음 천천히 하면되 루나 어차피 상시임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6-04 07:34:57 나쟈는 탱커 중에서는 씹성능캐가 맞긴한데.. 나라면 나쟈 6성 찍고 둠루나는 천천히 찍을 듯. 한정은 끝나면 아예 못얻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젠 교체도 안됨 도스트아크 2025.06.04 102 0 ㅈㄴ안뒤지네 [3] 도스트아크 2025.06.04 112 0 개병신겜 [4] DEMONA 2025.06.04 187 1 이겜에 여성유저 잇나? [3] 잠만보와먹고자 2025.06.04 199 0 질문 찍먹고민중인데 분재겜임? [2] ㅇㅇ 2025.06.04 131 0 이번 월보는 뭐가 고봉밥이냐 [4] djskfka 2025.06.04 132 0 이게 3성따리? [6] 키치 2025.06.04 196 0 월보 속성별로 다른 디법 주는거 랜덤인가? [2] reykja 2025.06.04 89 0 시발 서포터즈를 못고치니깐 이젠 아예 없애버리네 [8] 도스트아크 2025.06.04 355 3 모나게이 바뀐 부분 [4] DEMONA 2025.06.04 190 0 ?? 메르샤 대륙모험I 한정 이벤트 왜 어떤건 뜨고 어떤건 안뜸?? [12] GrooveRhyme 2025.06.04 200 0 뭔데 점검보상만 있고 12시에 주는 점심사료는 안들어와있냐? [2] GrooveRhyme 2025.06.04 115 0 둠루나 6성까지 진짜 얼마안남았다.. [9] 현무중대 2025.06.04 229 0 너프되고 블레이드 치러갔는데 [8] 하늬바람처럼 2025.06.04 166 0 일 다끝났는데 오픈하노 Zerro 2025.06.04 83 0 질문 풀성장 뭐고르냐 [19] Zerro 2025.06.04 297 0 재탕인가 시발 [4] DEMONA 2025.06.04 202 0 와 이거머임 [3] Zerro 2025.06.04 155 0 이번주도 비엘라 파일 없네 [2] bad_game 2025.06.04 166 0 열어줘 시발롬들아 [1] Zerro 2025.06.04 119 0 스포일러 시간대가 어케 되는거지 [7] Zerro 2025.06.04 216 0 흠 [3] bad_game 2025.06.04 106 0 그 립습 니다... [11] bad_game 2025.06.04 177 1 둠루나하고 나쟈 굳이 초월할 필요 없겠지? [13] 20tkf 2025.06.04 306 0 명검 소환 [3] DEMONA 2025.06.04 166 0 심도 7, 8이 매우 궁금하구나 [4] DEMONA 2025.06.04 174 0 어제 찍은거 [14] 색인 2025.06.04 185 0 질문 유튜브 보고 찍먹해볼까 하는데 [4] Napturtle 2025.06.04 206 0 점검 뭐이리 오래함 [1] Zerro 2025.06.04 88 0 특뽑은 언제쓰면됨?? [3] 현무중대 2025.06.04 137 0 내가 이 게임 처음 시작한 날짜가 [6] Duna 2025.06.04 161 0 ◈ 점검 일정 - 6월 4일 (수) 08:30 ~ 13:30 (KST) [5] bad_game 2025.06.03 213 0 스포일러 와.... [6] Zerro 2025.06.03 280 0 이레귤러퀸은 왤캐 무쌩기게 냈을까 [4] 색인 2025.06.03 194 0 미안해 [5] Zerro 2025.06.03 186 0 폐사하지 말라니까 폐사하네 [5] 정진정명 2025.06.03 292 0 또 블레이드한테 막혔네 [5] 하늬바람처럼 2025.06.03 111 0 늅늅 속성 딜러 질문이요!! [5] 겨울 2025.06.03 273 0 샀다 [2] 진리용 2025.06.03 120 0 브레이크 상태<< 이건 존재 이유를 잘 모르겠음 [5] 지존물퇴 2025.06.03 177 0 요새 실험하고 있는덱 djskfka 2025.06.03 97 0 질문 그넬라vs 삼마모 빵달리 [3] 진리용 2025.06.03 170 0 질문 리세계 한번더 봐주라 할배덜 [5] 진리용 2025.06.03 198 0 둠루나 쓰는 석유 할아버지들 [1] Maydi 2025.06.03 240 0 하..드레이칸ㅡㅡ [8] 빵베스 2025.06.03 1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04 11: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