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장 한판에 억까가 몇번 일어나는건지..

억까 판이 무조건 존재 하는거 같다 진짜로..


이젠 아 이거 시작됬다 이거 억까 엄청 당하는 판이다 

라고 스스로 각오를 다지게 만들더라 이젠 알수있다..



우리팀 반격 모에바, 반격 힐데 반격 절대 안함.

맞고 허수아비 마냥 멀뚱멀뚱 서있음.



상대 넬라 한대만 맞추면 되는데 체력 얼마 없을때 빗나감.



뒷열에 있는 우리팀 모에바, 넬라만 기가 막히게 맞춤.

앞열은 절대 안 때림.



상대 넬라 체력 얼마 없을때 우리팀 모에바로 상대 넬라

협공하고 그대로 맞추면 이긴건데 빗나감. 기다렸단 듯이

상대 넬라 2스 사용 자기 행게 땡기고 턴 잡고 바로 3스

사용 회복,소생,면역 + 상대 모에바 당겨짐 3버 소생.



상대 넬라 딸피라 한대만 맞추면 게임 끝인데

노치명 + 상대 모에바 타이밍 좋게 3스 무적.



다 죽어가는 상대팀 이겼다 생각 들때 기가 막힌 

상대팀 모에바 3스로 인해 또 기회 늦춰짐.



번개가 타이밍 맞게 떨어져서 우리 아군 썰림

번개가 상대만 도와줌.



우리팀 힐데 자꾸 타이밍 좋게 2스 사용해서

다 죽어가는 상대팀 스턴 걸어줘서 상대 모에바

2스 쓰게 해줌 결과. 또 상대 넬라, 모에바 깽판침.



우리 팀 넬라 3스 써야하는데 타이밍 좋게 번개가 

가로막음 (쓰면 번개막고 죽음) + 상대 턴 때문에

사용하면 의미없이 썰림.



상대 넬라 소생만 몇번 뺀건지 모르겠다 거기다 상대팀 

딜러들 겁나 쌔서 위기만 몇번 일어났던건지..


이거 방덱이라 이겼던거지 속덱이었으면 억까 당하고 

무조건 졌을꺼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



그래도 결국엔 이겼어.. 인내력과 참을성이 늘어난거

같기도 해.. 결장 일퀘 없애다오... 유기 시키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