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통 30퍼 달려있어서 해줬는데.. 이레귤러, 섬멸전 등 보스에서 찰지게 잘 써먹어서..


돈낭비인가?


와이브로 칠때 보통 잘나와야 35-37만 총뎀 떴는데 전용장비 해주고 풀강하니 45-47만 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