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타일런트 얜 어떻게 잡는게 정석이지 하늬바람처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49 작성일 2025-06-22 13:32:14 https://arca.live/b/outerplane/140379873 12단까진 딜찍했는데13은 무리일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Duna 2025-06-22 22:21:53 2탱 2힐러로 깼던. 기억이.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6-23 00:21:09 2힐필요하구나.. 펼쳐보기▼ 색인 2025-06-22 23:28:46 다이안 있으면 디버프 없머져서 ㅈ밥 아님? 다이안 넣고 딜찍 ㄱ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6-23 00:20:55 12단부터 면역뚫고 화상들어오더라 펼쳐보기▼ reykja 2025-06-23 00:50:08 타일런트한테 화상 맞은 기억은 없는데 바뀌었나? 암튼 노티아보단 카파가 더 낫드라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6-23 00:50:33 아 ㅇㅋㅇㅋ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6-23 01:58:06 원래 이새끼 담당은 카파였나 그래. 아군적군 버프디버프 해제 붙어있고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5-06-23 02:01:39 카파 ㅇㅋ 넣고 도전해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리세계 이중에 괜찮은거 있을까요 [6] 싱싱한새싹 2025.06.25 159 0 질문 리세계 뭐 더 데려가야하는거 있을까? [8] 싱싱한새싹 2025.06.25 187 0 수지나 복각 오나? [6] 색인 2025.06.25 318 0 이번주 신캐 일러 나오겠군... [5] 색인 2025.06.25 366 0 요근래 부계 해보니깐 [1] 나무얌필 2025.06.25 138 0 둠루나 왤케 쎄냐 ㅅㅂ [3] 니노 2025.06.24 300 0 트랜스스톤 패키지는 더이상 안파는건가 [3] 폰고닉 2025.06.24 141 0 진짜 또 극혐인거 들어가있네. [1] djskfka 2025.06.24 234 0 가디언 13단계. [2] Duna 2025.06.24 699 0 길드 한섭] 안녕하세요! 뉴비 받아주실 길드 있을까요?! [2] 엉덩이흔들어봐 2025.06.24 233 0 친구 뉴비 장비던전 도움좀 주실 친구분 계실까요? [2] 엉덩이흔들어봐 2025.06.24 126 0 아 [6] 소드진 2025.06.23 202 0 아바 [13] 지존물퇴 2025.06.23 451 0 친구 이레귤러 하는 할배만 친추 부탁해 [8] 소드진 2025.06.23 187 0 언젠가 콜라보 또 하려나 [10] 니노 2025.06.23 258 0 시간의 속도를 늦추는방법 [10] bad_game 2025.06.23 267 0 질문 리세계사왔는데옹 질문있어요! [6] 빵댕ㅇi흔들어 2025.06.23 257 0 질문 타오바오에서 직구중인데 먹튀당하진 않겠죠? [3] 빵댕ㅇi흔들어 2025.06.23 234 0 비탑 요타련 클리어.. [5] 츠보미 2025.06.23 168 0 효과 개억까 심하네 [4] reykja 2025.06.23 176 0 이제 둠루나 초월 끝이 보인다!!! [12] GrooveRhyme 2025.06.22 323 0 비탑 20층 요타.. [4] 츠보미 2025.06.22 141 0 신캐 전용무기 10강 해준사람 있음?? 현무중대 2025.06.22 165 0 타일런트 얜 어떻게 잡는게 정석이지 [8] 하늬바람처럼 2025.06.22 249 0 탑20층 요타녀석. [10] Duna 2025.06.22 218 0 비천의탑 베리하드 5층 질문입니다.. [8] 스너글 2025.06.22 166 0 오늘 ㄹㅇ 집가서 라이센스 해야지 [2] 색인 2025.06.22 101 0 비탑도 다 깼네 [1] 현무중대 2025.06.22 116 0 내가 해냈따 [3] 현무중대 2025.06.22 137 0 그 신작 쇼츠나 봐라 [10] bad_game 2025.06.22 336 0 둠루나 무섭네. djskfka 2025.06.22 127 0 특별영입티켓 (이벤트) 안쓰면 사라짐? [4] 도스트아크 2025.06.22 176 0 이레귤러 퀸 공략했어요 [5] 아랑카랑 2025.06.22 271 2 보급소에서 괜찮은 장비 나오면 사는게 맞나 [8] 하늬바람처럼 2025.06.22 142 0 이거 좀 쳐주실분 아랑카랑 2025.06.22 92 0 내가 결투장을 계속하는 이유 [17] 소드진 2025.06.21 350 0 질문 명인 강화도구 수급 많이 하는 법 없나요? [6] 아랑카랑 2025.06.21 175 0 멸섬 정액권 계속 사야하나 [4] 하늬바람처럼 2025.06.20 211 0 질문 뉴비 풀성장 3마리 추천좀 해주세요 [2] 쿠우쿠우 2025.06.20 249 0 질문 뉴비 풀성장 3마리 추천좀 해주세요 쿠우쿠우 2025.06.20 94 0 길드전은 기믹만 조금씩 바뀌는건가? reykja 2025.06.20 85 0 스포일러 윽.gif [6] bad_game 2025.06.20 395 1 드디어 13단 깼다 [1] 하늬바람처럼 2025.06.20 158 0 문수야 이게 캐릭터냐? [19] 소드진 2025.06.19 608 0 속성탑은 확장좀 해야할듯 [2] 현무중대 2025.06.19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5 0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