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해제 불가인데.. 그넬라가 없음.. 


브레이크 걸려면 체인 계속 걸어야 하는데 체인도 첫턴 잡이만 깍이던데 요상하네!


저번에는 감전일때 기믹 넣어서 쉅게 깼는데 요번꺼는 한정캐가 없으니 힘들구먼


(속도캐로 스턴 넣너보려고 했더니 미췬 보스 쫄 속도가 300 넘어가는거 같던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