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해제 불가인데.. 그넬라가 없음..
브레이크 걸려면 체인 계속 걸어야 하는데 체인도 첫턴 잡이만 깍이던데 요상하네!
저번에는 감전일때 기믹 넣어서 쉅게 깼는데 요번꺼는 한정캐가 없으니 힘들구먼
(속도캐로 스턴 넣너보려고 했더니 미췬 보스 쫄 속도가 300 넘어가는거 같던데 흠)
무적 해제 불가인데.. 그넬라가 없음..
브레이크 걸려면 체인 계속 걸어야 하는데 체인도 첫턴 잡이만 깍이던데 요상하네!
저번에는 감전일때 기믹 넣어서 쉅게 깼는데 요번꺼는 한정캐가 없으니 힘들구먼
(속도캐로 스턴 넣너보려고 했더니 미췬 보스 쫄 속도가 300 넘어가는거 같던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