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모에바 5성 충분하겠죠? 싱싱한새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2 작성일 2025-06-25 17:12:4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40659785 지금 데미뽑기가 데미스텔라로 돼있는데모에바 지금 이벤트중이라 남은보상 타먹으면 5성 할수있는거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현무중대 2025-06-25 20:52:40 저 출석이벤트가 7월 1일 까지고 4.5성에서 딱 멈출것같은데 데미뽑 모에바로 해놓고 무료뽑으로 하나 먹으면 딱 5성될듯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6-25 21:28:27 아 4 -> 5성이 한마리로는 안되나보구나;;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6-25 21:34:21 5성까지는 두마리 6성은 세마리 들어감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6-25 21:35:24 어이쿠 ㅋㅋ 펼쳐보기▼ Duna 2025-06-25 22:26:52 싱싱한새싹 2025-06-26 01:37:05 djskfka 2025-06-25 23:12:45 근데 모에바5성이믄 충분히 씀. 그러니까 무리하지말고, 곧 있을 여름한정부터 준비해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6-26 01:29:22 5성까지만 올리려구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레귤러템 쓸만한게 안보이는데 현무중대 2025.06.27 66 0 근데 신캐 정보는 어디서 보는건가요? [6] Duna 2025.06.27 233 0 질문 누비 리젤로테? 신규캐 뽑는게 좋을까요? [8] 싱싱한새싹 2025.06.27 267 0 아 무슨 하는 폰게임 마다 다 불타고 있지 [21] 이노막찌온 2025.06.27 364 0 메르샤생 최초로 데미풀초 하나 만들어왔음 [12] Meta룬 2025.06.27 246 0 비탑 하드 생각난김에 미는중인데 [4] 하늬바람처럼 2025.06.27 120 0 이게 뭔소리인가 워낭소리인가 문소리인가 하는 뉴비를 위한 설명 [8] djskfka 2025.06.27 239 0 돌아오는 주에 큰거옴? [4] 싱싱한새싹 2025.06.26 167 0 쓰고있는이레귤러 섬멸전 원턴킬덱 [5] 릴뉴 2025.06.26 218 2 이번에 신캐 없으면 [7] 니노 2025.06.26 201 0 뭐가 이렇게 조용한거지 [7] bad_game 2025.06.26 273 1 아플에서 딸깍하는 시점 [1] djskfka 2025.06.26 158 0 장비 제작 골드 할인 기간 언제까지임? 핫송 2025.06.26 80 0 미접속 2일째.. [19] 츠보미 2025.06.26 237 0 퀸 드디어 원트에 성공했음 [5] reykja 2025.06.26 199 0 할게 끝이 없네..... [13] 싱싱한새싹 2025.06.26 227 0 데미뽑 픽뚫 쳐돌았네 [6] 나무얌필 2025.06.26 204 0 마스터 찍었따 [9] 현무중대 2025.06.26 224 0 신캐가 없네...? [3] djskfka 2025.06.26 218 0 안녕하세용 [5] 릴뉴 2025.06.26 228 0 실루엣...없다...? [5] 색인 2025.06.26 293 0 리세계 대행형 있음? [3] Squiz 2025.06.26 157 0 원래 순위 같은건 전혀 신경쓰지 않는 타입인데. [9] Duna 2025.06.26 180 0 질문 모에바 5성 충분하겠죠? [8] 싱싱한새싹 2025.06.25 192 0 리세계 업어왔어요 [14] 싱싱한새싹 2025.06.25 218 0 스토브 신규가입하면 중국에서 접속못하나요? [4] 싱싱한새싹 2025.06.25 97 0 속덱으로 상대를 죽일 자신이 없었다 [2] 소드진 2025.06.25 149 0 아 어제 접속 안했네.. [7] 츠보미 2025.06.25 100 0 따거 주문폭주라서 기다려달라네?? 음... [2] 싱싱한새싹 2025.06.25 126 0 질문 아 생각보다 비싸네요 [33] 싱싱한새싹 2025.06.25 315 0 후 모험 라이센스 빡세네 [20] 하늬바람처럼 2025.06.25 225 0 질문 리세계 이중에 괜찮은거 있을까요 [6] 싱싱한새싹 2025.06.25 159 0 질문 리세계 뭐 더 데려가야하는거 있을까? [8] 싱싱한새싹 2025.06.25 187 0 수지나 복각 오나? [6] 색인 2025.06.25 318 0 이번주 신캐 일러 나오겠군... [5] 색인 2025.06.25 366 0 요근래 부계 해보니깐 [1] 나무얌필 2025.06.25 138 0 둠루나 왤케 쎄냐 ㅅㅂ [3] 니노 2025.06.24 300 0 트랜스스톤 패키지는 더이상 안파는건가 [3] 폰고닉 2025.06.24 141 0 진짜 또 극혐인거 들어가있네. [1] djskfka 2025.06.24 234 0 가디언 13단계. [2] Duna 2025.06.24 699 0 길드 한섭] 안녕하세요! 뉴비 받아주실 길드 있을까요?! [2] 엉덩이흔들어봐 2025.06.24 233 0 친구 뉴비 장비던전 도움좀 주실 친구분 계실까요? [2] 엉덩이흔들어봐 2025.06.24 126 0 아 [6] 소드진 2025.06.23 202 0 아바 [13] 지존물퇴 2025.06.23 451 0 친구 이레귤러 하는 할배만 친추 부탁해 [8] 소드진 2025.06.23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4: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