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둠스테 모에바가 이미 5성이었던 관계로 둠블라로 선택해서 데미이벤 쌀먹으로 4성 => 풀초까지 에테르 안쓰고 안착 성공함


이제 남은건 둠루나풀초 > 둠칸5성 > 모에바&둠델타&빵베스 풀초 순으로 달릴듯?


둠스테 모에바가 이미 5성이었던 관계로 둠블라로 선택해서 데미이벤 쌀먹으로 4성 => 풀초까지 에테르 안쓰고 안착 성공함


이제 남은건 둠루나풀초 > 둠칸5성 > 모에바&둠델타&빵베스 풀초 순으로 달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