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여기에 보호막,기사 어쩌구 적혀있고 추천 영웅은 

기사,힐러 추천 했으면서 가면 바로 죽더라 개내들 딜이

제정신이 아닌데 유효하긴 뭘 유효해 하..


덕분에 리트만 7~8번 한거같다 모나드 마지막 보스 조우

하는데 엄청 오래 걸리는데 그걸 리트한 나도 제정신은 

아닌거 같다 


기사 넣어보고 힐러 넣어보고 디버프 화상,감전 이런거 

들고 해봐도 광역딜로 누를려고 해봐도 치명 터지면 

재내들 회복하던데 회복량이 압도적이라 거진 풀피로 차던데.. 회복 불가는 필수더라 


버프 생명력 60% 속도 40% 방어력 50% 소생 100%

디퍼프 세팅 이런거 해봐도 속도 따이고 생명력 방어력

의미도 없이 저 폭딜에 썰리고 시작하더라..




실패 영상이지만 여러 시도끝에 그나마 성공 했을뻔한

영상인데  킹받는게 뭐냐면 결장이 순한맛이면 이건 

매운맛이더라 결장 억까 그대로 모나드로 하는거 같더만

개딸피 만들었는데 클리어 각인데 마지막에  억까 당해서 졌다.. 결국 리트행 



체력 바 보이지도 않는데 이 개딸피 하나로 지는거 진짜..



클리어 영상 


이 짓 안하면 못깬다 진짜.. 레지나가 몸빵 해줘서 살았지 처음에 모에바 치명 맞았다? 다시 리트  레지나 없다? 

답이 없다.. 기사로? 힐러로 버틴다 음..바로 처음부터


이제 이거 깨야하는데 



아 정신 나가겠네 벨런스 문수야 그...

아니다 하... 문수는 오래 살겠다 부럽다!


이것도 리트 지금 미친듯이 박고 있는데 정신나간 

난이도더라 자고 일어나서 헬스장 갔다가 다시 루트 3,5

도전 해야겠네.. 


그리고 




문수야 보상이 짜다 이걸 먹으라고 만든거니? 

보상 상향 좀.. 나만 모나드 하고 있는거 같잖아..




아래는 당시 재미봤던 디버프 데미지로 패는 개꿀잼 조합

역시 딸깍이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