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세이란 뭐야 소드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26 작성일 2025-07-06 00:04:02 https://arca.live/b/outerplane/141576299 후광 뭐야 왜 이리 빛나 후광이 세이란을 감싸네 화사해 내 애정이 통했나 봐! 역시 일편단심 세이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유한상태머신 2025-07-06 01:53:31 소드진 2025-07-06 01:59:09 GrooveRhyme 2025-07-06 04:23:37 원형탈모가 정설..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06 05:35:34 아니야!! 세이란이 그럴리가 없어!!!!! 내 세이란이 그럴리가 없다구.. 펼쳐보기▼ djskfka 2025-07-06 07:10:28 세이란...아스테가 나오고 잊혀진 친구..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06 07:31:39 아니야 나는 안 잊어! 접속하면 세이란이 매일 로비에서 반겨준다구! 성능이 구데기라.. 씁쓸하긴 해.. 힐러 1황 모에바 힐러 2황 넬라가 있으니 씁..ㅠ 데미 SM 세이란 나올 때까지 숨 참는다 흡!!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06 18:02:56 제 아내에요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07 03:19:30 세이란은 내 아내야!! 안대!!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07 10:33:42 록시는?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07 10:39:38 *수정됨 세이란이 1순위 정실이구 록시도 정실이지만 2순위야! 내가 아우플 좋아하게 된게 세이란 때문이라 세이란 로비 배치하고 터치 해보면 알수있어! 세이란은 대신 성능이 구대기라 못쓰고 록시는 성능이 좋아서 다방면으로 쓸수있는데.. 나도 한동안 록시냐 세이란이냐 고민을 좀 했었는데 난 역시 세이란이 좋은거 같아! 록시도 좋아! 1순위냐 2순위냐 그거만 다르지 둘 다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야!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07 10:44:43 소드진 2025-07-07 10:45:03 싱싱한새싹 2025-07-07 10:48: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나드 - 한때는 강적이었던 범부여 [2] 소드진 2025.07.09 154 0 록시 비키니 나오나? [4] 츠보미 2025.07.09 219 1 이벤트맵 이름보소 [6] 츠보미 2025.07.09 205 0 아우터플레인 그래도 아직 채용중임 [3] 동글몬 2025.07.09 324 0 내일이구나 [12] djskfka 2025.07.09 216 0 으윽 [4] bad_game 2025.07.09 166 0 문수형 모하는거야? [3] 싱싱한새싹 2025.07.08 244 1 뽑기권 50개?!!! [10] GrooveRhyme 2025.07.08 270 0 모나드 80렙 [13] 소드진 2025.07.08 180 1 날씨가 37도인데 여름신캐가 없네 [9] 현무중대 2025.07.08 267 0 아... [2] 색인 2025.07.08 208 0 오늘 큰거옴? [12] 싱싱한새싹 2025.07.08 246 0 라선 삼마모는 신이야! [4] 릴뉴 2025.07.08 237 0 그 이번에 비키니 [4] 읭읭 2025.07.07 254 0 이거 쓸만함?? [2] 현무중대 2025.07.07 182 0 이 게임 진짜 텍스트 못믿겠는게 [4] reykja 2025.07.07 284 0 이레귤러 와이브르 [8] 릴뉴 2025.07.07 228 0 그러고보니 개노 나올 타이밍 아닌가... [7] 색인 2025.07.07 250 0 뿌듯 [10] 소드진 2025.07.07 208 0 월보 하루남았는데 [2] 현무중대 2025.07.07 153 0 이번주 목요일에 실루엣 금요일 일러 뜬다 [5] 색인 2025.07.07 250 1 아니 왜 길마가 다1에 있냐고 [11] GrooveRhyme 2025.07.06 269 0 피씨로 아플 돌리니 생각보다 편하네 [1] 니노 2025.07.06 129 0 세이란 뭐야 [13] 소드진 2025.07.06 327 1 이 겜 일러나 모델링은 예쁜데 [5] 니노 2025.07.05 427 2 모에바 개사기인듯;;; [8] 싱싱한새싹 2025.07.05 283 0 하씨 오늘 겜못해서 행력손실 엄청봄 [2] 싱싱한새싹 2025.07.05 119 0 그노베스 템셋팅 [11] 릴뉴 2025.07.05 323 3 모나드 지옥을 겪고왔다 [17] 소드진 2025.07.04 317 0 정보/공략 더 편한 딸깍을 위한 추섬 오토덱 개정판 - 이레귤러 퀸 [19]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7.04 988 4 실루엣이 보고프다. [2] Duna 2025.07.04 234 0 겜한지 두달 다되가는데 신캐 두명 나왔네 [6] 현무중대 2025.07.04 290 0 옆집들은 주년 이벤트로 활활 타오르던데... [5] 싱싱한새싹 2025.07.04 348 1 목마르다 [3] bad_game 2025.07.04 203 0 다른데는 유튜브라이브다 개발자노트다해서 [5] djskfka 2025.07.04 263 0 스토리 이제야 다 봤는데 이번 지역은 빌드업이라 별로 나온거 없네 [12] 색인 2025.07.03 285 0 질문 진화석 6마리 who? 싱싱한새싹 2025.07.03 101 0 빵스 영원한 출혈 폭발 너프 먹었나..? [32] 소드진 2025.07.03 300 0 그러고보니 오늘도 실루엣 없었네. [4] djskfka 2025.07.03 146 0 질문 6성 찍고나면 조각은 어케처분함? [6] 싱싱한새싹 2025.07.03 209 0 질문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 도움..! [3] 읭 2025.07.03 189 0 일괄소탕이 최고층 1회씩 클리어였어? [2] 싱싱한새싹 2025.07.03 105 0 질문 수지나 전용배경 어떻게 얻음? [9] 니노 2025.07.03 204 -1 아... 이레귤러 행동력 소모한만큼 입장권 생기네? [2] 싱싱한새싹 2025.07.03 95 0 오토로 아이언 스트래쳐랑 블록 버스터 잡히네? 소드진 2025.07.03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09 07: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