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우플... 소드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459 작성일 2025-07-10 03:27:25 https://arca.live/b/outerplane/141942961 뭐나고 진짜로 왜 사람 불안하게 해..우리 겜 망한 거 아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유한상태머신 2025-07-10 04:10:51 소드진 2025-07-10 04:27:39 GrooveRhyme 2025-07-10 04:17:04 문수가 이번주까지 아무말도 없으면 구조선이나 찾아봐야겠다... 커피타놓은 스위치나 할까... 아니면 스위치2 살까...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0 04:27:31 아 처음으로 인생겜 찾아서 기뻐했었는데 아우플 너무 재밌는데 왜 이래.. 문수야 잘 만들었잖아 매력 있잖아... 내 기준 갓겜인데 왜..!?!? 왜..? 왜 방치하는데 도대체 왜...? 난 진짜 이해가 안 된다..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7-10 04:53:01 옛날에 내 인생겜 발리언트포스 였는데... 한 3년 서비스 했나. 이별은 항상 예고없이 찾아오더라ㅜㅜ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0 04:55:17 아... 진짜 그렇게 말 그대로 아우플도 그런 엔딩 맞이하게 된다면 너무 맘 아플거 같은데..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7-10 04:55:58 섭종하면 당분간 폰겜은 쳐다도 안볼듯..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0 04:58:42 난.. 폰겜 아우플밖에 안 하는데 난 어떻하지... 그렇다고 컴겜을 하는 것도 아니고 아우플 만약에 섭종 하게 된다면 나 겜 자체를 안 할 거 같은데.. 음... 그 엔딩 아니겠지 뭐..!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7-10 05:00:58 섭종하면 당근마켓에서 닌텐도스위치1 구형 사다가 커펌 때리고 SRPG를 즐겨라. 스위치1 커펌때리면 옛날 패미컴 시절부터 HD 리마스터까지 싹다 한대로 쌉가능임.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0 05:04:49 아니야... 나는 아우플밖에 없어.. 이때까지 여러 겜 해봤는데 다 나가떨어지더라 근데 아우플은 다르더라고.. 섭종하면 겜 자체를 그냥 안하는 방향으로 갈 거 같아.. 그렇다고 다시 에픽세븐으로 돌아가기는 좀.. 그렇고 에픽도 다시 돌아갈까봐 5천시간 진행한 계정 다 계삭 때렸었는데 이만큼 딱 맞아 떨어지는 겜이 있을까 싶다.. 내 취향으로썬 에픽보다 더 재밌어서 즐겨하고 있는건데 모르겠어..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7-10 05:10:59 확실한건 이제 나는 과금을 스탑했다는 것. 이새끼들 유저 간보면서 이딴 식으로 섭종을 하네마네 운영하면 더 이상 과금은 없다 이거야.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0 05:13:20 *수정됨 나도 오늘까지 질렀었는데 모르겠다.. 나도 현질 스탑할래.. 기분이 안 좋아.. 맘이 복잡하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7-10 05:15:55 멍청해도 계속 열심히 해야 그래도 이새끼들 노력하는구만 이러면서 과금을 하지. 개놈들이 개미털듯이 유저상대로 업뎃을 하네마네 ㅇㅈ랄하면 나는 진짜 얄짤없음. 펼쳐보기▼ Duna 2025-07-10 04:25:44 소드진 2025-07-10 04:27:52 bad_game 2025-07-10 04:33:04 열심히 '로젠 메이든' 만들고 있을듯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0 04:36:43 아 개열받네 진짜 아..진짜... 로젠이든 듣젠이든 뭐 같은거 만들지 말고 아우플 살리라고!!!!!! 문수 개 쌍욕 마렵네 두마리 토끼를 잡을려고 하는건지 아니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건지 모르겠네 아 화나 아우플 호흡기 달아달라고... 메이든인지 뭔지 만들지 말고.. 펼쳐보기▼ 색인 2025-07-10 04:36:25 소드진 2025-07-10 04:37:06 살려주세요 물이 차오르고 있어요 호흡기 어디있어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7-10 04:42:38 소드진 2025-07-10 04:44:58 나 머리가 지끈지끈해.. 전두엽 아파 펼쳐보기▼ 릴뉴 2025-07-10 07:50:11 문수가 문수했다 ㅠ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0 08:44:18 그래도 계속 해야지.. 현질만 잠시 스탑 해야겠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 2종은 비엘라랑 데미 비엘라 일려나? [3] 1q2w3e5r 2025.07.11 269 0 아우플 아프지마라.. [6] 소드진 2025.07.11 227 1 공식 13차 개발자 노트: 퍼블리싱 서비스 종료 및 개발사 이관 안내 [14] bad_game 2025.07.11 2057 9 스마게 퍼블리싱 종료 [2] 구모씨 2025.07.11 288 0 "싼다 큐큐~~" [4] 츠보미 2025.07.11 172 1 아우터플레인은 망했어 [4] 소드진 2025.07.11 207 0 너희 겜 망했다며? 지금부터 여긴 [2] 지존물퇴 2025.07.11 179 0 문수야 오늘까지다 [7] 싱싱한새싹 2025.07.11 179 0 다음주엔 리젤롯테 패스 바껴야되는데 [8] 색인 2025.07.11 172 0 오늘12시도 머 없나?? [2] 현무중대 2025.07.11 119 0 맥스웰의 염원 [13] 츠보미 2025.07.10 246 2 여러분 안심하십쇼 아우터플레인은 안전합니다 [6] 색인 2025.07.10 305 1 스타터 포켓몬 : 노아 [9] 츠보미 2025.07.10 232 1 마지막 업뎃이 언제였음? 수지나 올린거 말고 [7] 싱싱한새싹 2025.07.10 237 0 십팔 싼걸로 대충 할걸ㅋㅋㅋ 싱싱한새싹 2025.07.10 156 0 과연... [3] bad_game 2025.07.10 184 0 운영진 뻘글이라도 공지 박아라 [12] 소드진 2025.07.10 291 0 현질 하려던 친구들은 스탑 추천함 [25] 구모씨 2025.07.10 402 0 메네의 성장 과정.. [8] 츠보미 2025.07.10 159 1 Ai 변환 과정 (feat. 세이란) [12] 츠보미 2025.07.10 229 3 형들 ㅎㅇ.... [9] 1q2w3e5r 2025.07.10 210 0 예전에 햇던 폰겜생각나네.. [6] 폰고닉 2025.07.10 210 0 왜안와 [5] bad_game 2025.07.10 240 0 아우플... [23] 소드진 2025.07.10 459 0 아씨 장난하지마. [6] djskfka 2025.07.10 278 0 설마설마 다음주도 없댓...? [3] 색인 2025.07.10 234 0 실루엣의 영압이... djskfka 2025.07.10 114 0 싸늘한 기운이 감겨온다. [1] djskfka 2025.07.10 133 0 드디어 추섬 풀오토 한판킬 성공했당 [5] 지존물퇴 2025.07.09 146 0 외전 ep02 '스카디의 방과 후' [9] 츠보미 2025.07.09 227 3 난 빵달리 때문에 시작했음 [2] 니노 2025.07.09 150 0 내일...작은거 온다.... [6] 색인 2025.07.09 209 0 외전 ep01 '아메는 국밥을 좋아해' [12] 츠보미 2025.07.09 486 5 스토브꺼라서 [1] ㅇㅇ 2025.07.09 146 0 막 내일 실루엣 나왔는데 [6] djskfka 2025.07.09 198 0 모나드 - 한때는 강적이었던 범부여 [2] 소드진 2025.07.09 154 0 록시 비키니 나오나? [4] 츠보미 2025.07.09 219 1 이벤트맵 이름보소 [6] 츠보미 2025.07.09 205 0 아우터플레인 그래도 아직 채용중임 [3] 동글몬 2025.07.09 324 0 내일이구나 [12] djskfka 2025.07.09 216 0 으윽 [4] bad_game 2025.07.09 166 0 문수형 모하는거야? [3] 싱싱한새싹 2025.07.08 244 1 뽑기권 50개?!!! [10] GrooveRhyme 2025.07.08 270 0 모나드 80렙 [13] 소드진 2025.07.08 180 1 날씨가 37도인데 여름신캐가 없네 [9] 현무중대 2025.07.08 2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11 0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