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생 메네.. 그냥 귀여운 이미지만 있다.

초등학생 고학년, 좀 키가 커서 머리도 작고 비율도 좋아 보임. 하지만 아직 애기티가 남.

중고딩이 된 메네.. 점점 발육이..

20대의 메네 뭔가 엄청난 글래머가 되어있ㄷㅏ.

닭장. (갠적으로 난 좋음)

상어새끼 항상 발딱 서있는 이유가 있었노
유치원생 메네.. 그냥 귀여운 이미지만 있다.

초등학생 고학년, 좀 키가 커서 머리도 작고 비율도 좋아 보임. 하지만 아직 애기티가 남.

중고딩이 된 메네.. 점점 발육이..

20대의 메네 뭔가 엄청난 글래머가 되어있ㄷㅏ.

닭장. (갠적으로 난 좋음)

상어새끼 항상 발딱 서있는 이유가 있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