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베스 보통 템 세팅 어케가? 읭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6 작성일 2025-07-15 05:50:19 https://arca.live/b/outerplane/142390612 관통 자체로 있으니까 관통셋 하기엔 별로인가?pvp 말그 pve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bad_game 2025-07-15 06:05:55 요새 다 턴제한 20걸고 방어력 4천이라 관통게임 만들어놨는데 쌍관통 ㄱㄱ 펼쳐보기▼ 포포탄 2025-07-15 06:23:50 *수정됨 베스는 3스딜이 잘 나오려면 관통버프나 출혈이 걸려있어야 되고 다른캐릭이 먼저 출혈 ,관통을 넣어주던지 하지 않는 이상은 직접 자기 스킬로 넣어야되는데 그 조차도 학률이고 효저에 막히기도 하니 잘 안쓰게 되던... 그외에 볼건 체인스타터로 관통붙는거랑, 베스 3스쿨이 3턴이니 쿨감캐릭을 같이 써서 최대한 3스를 빨리 쓰는 것 그리고 고정피해가 있는것 정도 인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렌의 허리놀림.. [8] 츠보미 2025.07.16 216 3 우리 꼐임의 미래에 대해 프로 잼민이한테 물어봤어. [20] GrooveRhyme 2025.07.16 258 0 근데 이 2명은 왜 스킨을 안받은거지 [5] Meta룬 2025.07.16 190 0 제로투 통합본 (카렌, 스카디, 돌리 추가) [15] 츠보미 2025.07.15 330 4 오늘밤은.... [2] 싱싱한새싹 2025.07.15 144 0 이건 너무 천박한데?.. (ai 요타) [8] 츠보미 2025.07.15 301 3 카논은 제로투 춤도 경박하노.. [7] 츠보미 2025.07.15 263 3 밑게이글 보고 아메 춤추게 시켜봄 [15] lio 2025.07.15 216 4 또 망작무기야 [4] 색인 2025.07.15 147 0 춤추는 세이란.. [11] 츠보미 2025.07.15 178 3 질문 pve 우선적으로 키워야할 캐릭터 추천 부탁해 [19] 수아 2025.07.15 293 0 바지를 내려보자.. (feat. 카논 수영복) [18] 츠보미 2025.07.15 577 5 내 계정내 유일무의한 전용배경 [11] Meta룬 2025.07.15 200 0 돌리도 춤추게 해보니.. [13] 츠보미 2025.07.15 180 4 Ai에게 카논 섹시댄스 추라고 해 봄.. [12] 츠보미 2025.07.15 452 5 뉴비 수지나 몰빵 했는데 ㄱㅊ음? [8] 스택스1200 2025.07.15 207 0 질문 이거 살만함? [5] 555 2025.07.15 130 0 와 이레귤러 퀸이랑 와이브르 무슨일이고... [8] 소드진 2025.07.15 173 0 걍 아우타 하나만 해야겠다요 [6] 싱싱한새싹 2025.07.15 157 1 카논 몸매 폭력적이네 [6] 지존물퇴 2025.07.15 334 2 삼마모 고정포대. [5] Duna 2025.07.15 616 0 빵달리14만목표달성 [7] 릴뉴 2025.07.15 183 0 질문 한정 복각 테이블 같은거 있음? [4] 싱싱한새싹 2025.07.15 140 0 베스 보통 템 세팅 어케가? [2] 읭읭 2025.07.15 176 0 그넬라도 효적 필요한가? [7] 싱싱한새싹 2025.07.15 186 0 그래도 어느정도 궤도에 도달하니 이번 베하3층 꽤 할만해졌네 [2] Meta룬 2025.07.15 111 0 뭐 없네 [22] bad_game 2025.07.15 323 0 이건 또 뭔데 찐빠났냐? [12] GrooveRhyme 2025.07.15 246 0 ㅆㅇ발 이거 뭐냐 월보랭크 마지막에 친 점수로 기록됨?? 최고기록이 아님?? [6] GrooveRhyme 2025.07.15 162 0 궁극의 아이돌 : 브린 [10] 츠보미 2025.07.15 213 2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할게 없네 [2] 1q2w3e5r 2025.07.15 106 0 아시아1 고투력 은근 많네 [4] 싱싱한새싹 2025.07.15 108 0 카논도 한정임? [2] 싱싱한새싹 2025.07.15 171 0 이제 이거 MVP모션도 랜덤재생해야 맞지않나 [3] bad_game 2025.07.15 142 0 겜 해야하는데 왜 점검함? [4] 싱싱한새싹 2025.07.15 143 0 겜 재미있네 [8] 수아 2025.07.14 202 0 pvp 방덱용 넬라 무기랑 악세 머 껴줌?? [11] 핫송 2025.07.14 151 0 바니걸.. [7] Duna 2025.07.14 211 0 아 또 밤되니 지연속도 곱창났네..... [4] 싱싱한새싹 2025.07.14 132 0 밤거리의 수호자 : 아카리 [8] 츠보미 2025.07.14 234 1 올려달래서 올려주는 카파 바니걸 [5] djskfka 2025.07.14 197 1 월정액 천원 할인 뜨길래 쌌음 [6] 싱싱한새싹 2025.07.14 160 0 의외로 미녀라고 생각하는 캐릭터 [16] 츠보미 2025.07.14 231 0 아시아서버에 적응되간다.... [6] 싱싱한새싹 2025.07.14 190 0 이레귤러패스 삼? [13] 도스트아크 2025.07.14 1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16 0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