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레귤러패스 삼? 도스트아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3 작성일 2025-07-14 09:53:23 https://arca.live/b/outerplane/142323203 이제 끝까지 다 잡을 수 있을거같아서 사야하나 2천 에테르면 내 전재산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소드진 2025-07-14 10:00:01 에테르 부족하면 거르는게 좋을지도.. 에테르 여유될때 나는 무조건 구매 하고 있긴한데..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7-14 10:37:58 현무중대 2025-07-14 10:08:36 난안삼 이겜에서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재화는 에테르같음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7-14 10:38:03 1q2w3e5r 2025-07-14 10:25:39 사면 전용장비랑 탈리 1개 강화할 재료 주기는 하는데 에테르 없으면 아껴야지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7-14 10:38:11 1q2w3e5r 2025-07-14 10:45:10 에테르 없으면 아끼는게 좋을거 같음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7-14 10:59:52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급하게 올려도 할거없으니 안사야겠다 펼쳐보기▼ 색인 2025-07-14 10:54:31 좋긴한데 에테르 부족할땐 안샀음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7-14 10:59:24 GrooveRhyme 2025-07-14 16:59:05 난 에테르 없어도 삼. 저거 생각보다 효율이 좋다.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7-14 17:00:16 골드+트랜스톤+전장강화+행동력만 해도 2천에테르 가치는 충분허제. 2천 에테르 갖고 뽑기 뽑아봐야 좆같은 1성 2성만 나오는데 ㅅㅂ 펼쳐보기▼ 도스트아크 2025-07-15 03:46: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빵달리14만목표달성 [7] 릴뉴 2025.07.15 184 0 질문 한정 복각 테이블 같은거 있음? [4] 싱싱한새싹 2025.07.15 141 0 베스 보통 템 세팅 어케가? [2] 읭읭 2025.07.15 177 0 그넬라도 효적 필요한가? [7] 싱싱한새싹 2025.07.15 187 0 그래도 어느정도 궤도에 도달하니 이번 베하3층 꽤 할만해졌네 [2] Meta룬 2025.07.15 111 0 뭐 없네 [22] bad_game 2025.07.15 324 0 이건 또 뭔데 찐빠났냐? [12] GrooveRhyme 2025.07.15 246 0 ㅆㅇ발 이거 뭐냐 월보랭크 마지막에 친 점수로 기록됨?? 최고기록이 아님?? [6] GrooveRhyme 2025.07.15 162 0 궁극의 아이돌 : 브린 [10] 츠보미 2025.07.15 213 2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할게 없네 [2] 1q2w3e5r 2025.07.15 106 0 아시아1 고투력 은근 많네 [4] 싱싱한새싹 2025.07.15 109 0 카논도 한정임? [2] 싱싱한새싹 2025.07.15 172 0 이제 이거 MVP모션도 랜덤재생해야 맞지않나 [3] bad_game 2025.07.15 142 0 겜 해야하는데 왜 점검함? [4] 싱싱한새싹 2025.07.15 143 0 겜 재미있네 [8] 수아 2025.07.14 202 0 pvp 방덱용 넬라 무기랑 악세 머 껴줌?? [11] 핫송 2025.07.14 151 0 바니걸.. [7] Duna 2025.07.14 212 0 아 또 밤되니 지연속도 곱창났네..... [4] 싱싱한새싹 2025.07.14 132 0 밤거리의 수호자 : 아카리 [8] 츠보미 2025.07.14 234 1 올려달래서 올려주는 카파 바니걸 [5] djskfka 2025.07.14 198 1 월정액 천원 할인 뜨길래 쌌음 [6] 싱싱한새싹 2025.07.14 160 0 의외로 미녀라고 생각하는 캐릭터 [16] 츠보미 2025.07.14 231 0 아시아서버에 적응되간다.... [6] 싱싱한새싹 2025.07.14 190 0 이레귤러패스 삼? [13] 도스트아크 2025.07.14 173 0 우리도 정실콘 있으면 좋겠다!! [18] 츠보미 2025.07.14 204 0 카논 복각이랑 스킨이 끝이라니 [5] 현무중대 2025.07.14 186 0 아메 비키니도 보여줘 빨리 [8] 츠보미 2025.07.14 272 1 최애 빵달리 [12] 릴뉴 2025.07.14 232 0 아 갑자기 또 피곤해짐 [5] Meta룬 2025.07.14 162 0 공식 7월 15일 업데이트 [10] 1q2w3e5r 2025.07.14 547 3 역시 카농부터 나오는구먼 [16] Meta룬 2025.07.14 260 0 아직도 나에게 남아있다 [4] 뉴월드 2025.07.14 183 0 질문 월정액 3종 효율 좋음? [12] 싱싱한새싹 2025.07.13 266 0 아씨 [12] 싱싱한새싹 2025.07.13 148 0 순백의 비타민 : 크리스티나 [12] 츠보미 2025.07.13 271 2 와... 순간 섬뜩했다 [18] 소드진 2025.07.13 289 0 질문 이거 살만한건가요? [21] 싱싱한새싹 2025.07.13 251 0 스카디 볼때마다.. [7] 츠보미 2025.07.13 250 0 2일차 뉴비인데 쓸쓸하구나 [10] 스택스1200 2025.07.13 225 0 내 최애의 프로필 테두리 [6] Meta룬 2025.07.13 190 0 으째 요즘 놈들은 세이란 좋아하는 야들이 많은가벼 [11] 뉴월드 2025.07.13 169 0 (뻘글) 흑화버전의 세이란이 나오면 어떨까? [5] 1q2w3e5r 2025.07.13 155 1 "더 이상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없어" [9] Meta룬 2025.07.13 163 0 내가 매력을 느끼는? 아우플 캐릭터들.. [14] 츠보미 2025.07.13 581 1 저번주만해도 친창 꽉 차있었던거 같았는데 [13] Meta룬 2025.07.13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7-15 0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