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이거 살만한건가요? 싱싱한새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50 작성일 2025-07-13 12:16:4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42253796 8뽑에 마넌? 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소드진 2025-07-13 12:32:00 나라면 사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2:35:22 싼거지? 상점 패키지 사는것보다?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2:43:18 엉엉 싼거야 데미 재화는 저 가격이면 맛도리야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2:48:09 전 계정 뽑아보니 최소 100뽑은 해야 한마리 먹을가 말까던데..... 데미 1마리 더럽게 비싸구나....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2:56:10 데미뽑이 1뽑당 1500원이네 찾아보니 싼거맞네 ㅋㅋㅋ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3:27:56 데미재화 자체가 비싸...뽑기 재화중에 제일 비쌀껄..? 차곡차곡 모아둬! 이번엔 접지마!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3:56:40 저녁시간엔 지연속도가 심해서 걱정이네....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3:57:05 아.. 저녁엔 더 심한가보네.. 음...ㅠ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4:01:06 아침에 사서 시작했을땐 그래도 할만했는데 저녁먹을때쯤 되니 심해짐 ㅋㅋㅋ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4:02:10 심할땐 로딩길어져서 먹통되버리고 재시작 해야함...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4:02:30 싱싱한새싹 2025-07-13 14:03:27 으.. 방금 결투장하다 또 무한로딩 ㅋㅋㅋ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4:04:28 이정도면 아시아로 시작한 누비들은 다 폐사당했겠는데? ㄷㄷ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4:05:33 한섭 그 계정으로 돌아올 생각은 없는거야..? 수지나 5성이던데 2개월 뒤에 서버통합 되면 그때 그 계정을 써보는걸로 하고 하는게 좋지 않나 싶은데..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4:07:35 티켓, 다이아 아무것도 남은게 없어서 그걸로 계속하면 지갑 감당이 안댐...ㅋㅋㅋ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4:09:44 싱싱한새싹 2025-07-13 14:11:17 친구세기 뭔 생각으로 다 박은건지 모르겠지만 난 더 비싼걸로 시작해서 오히려 고마움..... 근데 그 계정이 뽑기운이 좀 좋긴햇음 ㅋㅋ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4:12:07 그러면 다행이고.. 저녁 시간은 좀 피하는 방향으로 당장에 게임 해야겠네.. 2달만 참아..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3 14:13:46 한번해봐서 키우는건 금방할듯 상황봐서 에픽 과금할거 여기에 할거라서 ㅎㅎ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3 14:14:06 Meta룬 2025-07-13 12:38:18 저건 좀 탐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겜 해야하는데 왜 점검함? [4] 싱싱한새싹 2025.07.15 143 0 겜 재미있네 [8] 수아 2025.07.14 202 0 pvp 방덱용 넬라 무기랑 악세 머 껴줌?? [11] 핫송 2025.07.14 151 0 바니걸.. [7] Duna 2025.07.14 212 0 아 또 밤되니 지연속도 곱창났네..... [4] 싱싱한새싹 2025.07.14 132 0 밤거리의 수호자 : 아카리 [8] 츠보미 2025.07.14 234 1 올려달래서 올려주는 카파 바니걸 [5] djskfka 2025.07.14 198 1 월정액 천원 할인 뜨길래 쌌음 [6] 싱싱한새싹 2025.07.14 160 0 의외로 미녀라고 생각하는 캐릭터 [16] 츠보미 2025.07.14 231 0 아시아서버에 적응되간다.... [6] 싱싱한새싹 2025.07.14 190 0 이레귤러패스 삼? [13] 도스트아크 2025.07.14 173 0 우리도 정실콘 있으면 좋겠다!! [18] 츠보미 2025.07.14 204 0 카논 복각이랑 스킨이 끝이라니 [5] 현무중대 2025.07.14 186 0 아메 비키니도 보여줘 빨리 [8] 츠보미 2025.07.14 272 1 최애 빵달리 [12] 릴뉴 2025.07.14 232 0 아 갑자기 또 피곤해짐 [5] Meta룬 2025.07.14 161 0 공식 7월 15일 업데이트 [10] 1q2w3e5r 2025.07.14 547 3 역시 카농부터 나오는구먼 [16] Meta룬 2025.07.14 260 0 아직도 나에게 남아있다 [4] 뉴월드 2025.07.14 183 0 질문 월정액 3종 효율 좋음? [12] 싱싱한새싹 2025.07.13 266 0 아씨 [12] 싱싱한새싹 2025.07.13 148 0 순백의 비타민 : 크리스티나 [12] 츠보미 2025.07.13 271 2 와... 순간 섬뜩했다 [18] 소드진 2025.07.13 289 0 질문 이거 살만한건가요? [21] 싱싱한새싹 2025.07.13 250 0 스카디 볼때마다.. [7] 츠보미 2025.07.13 250 0 2일차 뉴비인데 쓸쓸하구나 [10] 스택스1200 2025.07.13 225 0 내 최애의 프로필 테두리 [6] Meta룬 2025.07.13 190 0 으째 요즘 놈들은 세이란 좋아하는 야들이 많은가벼 [11] 뉴월드 2025.07.13 169 0 (뻘글) 흑화버전의 세이란이 나오면 어떨까? [5] 1q2w3e5r 2025.07.13 155 1 "더 이상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없어" [9] Meta룬 2025.07.13 163 0 내가 매력을 느끼는? 아우플 캐릭터들.. [14] 츠보미 2025.07.13 581 1 저번주만해도 친창 꽉 차있었던거 같았는데 [13] Meta룬 2025.07.13 147 0 이레귤러 그 원정대 같은거 해금조건이 뭐징? [4] 싱싱한새싹 2025.07.13 81 0 현 보유중인 모든 캐릭터 전장 -완- [6] 소드진 2025.07.13 171 0 의외의 대꼴픽 : 돌리 [10] 츠보미 2025.07.13 241 2 질문 덱 가이드 읽고 짜는중인데 조언 좀 부탁해 [13] 수아 2025.07.13 137 0 스마게가 손절했구나;; [3] 하오 2025.07.13 463 0 치킨+아우타 하면서 티젠전 보고있음 [4] 싱싱한새싹 2025.07.13 101 0 뉴비 오늘 새로 시작했어 꼴려서 리세계 삼 [12] 수아 2025.07.13 171 0 환생했는데 서버안보고 샀네 아.... [16] 싱싱한새싹 2025.07.12 247 0 이레귤러퀀 베하 일단 이게 최선.. [7] 츠보미 2025.07.12 216 0 인겜스킬 이모지들 [4] bad_game 2025.07.12 189 0 이레귤러 열었는데 친구가 없네.. [11] 츠보미 2025.07.12 153 0 베하3층 접근법은 나쁘진 않았던듯 delle 2025.07.12 104 0 베리하드 3층 로나 클리어가 안됩니다... [20] 스너글 2025.07.12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15 02: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