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거긴 승급 단계가 높으니까 4개나 나와..?
나는 지금 3개인데 그러고 보니 이전에는 2개 나왔던 거 같기도 하고..? 나도 승급 몇 번 하니까 3개 나오는 걸로 된 거였나..? 와 4개는 좀... 많이 빡센데 이거 하루 밀리면 답 없겠네.. 나도 이따가 바로 그냥 해야겠어 이게 습관이 계속 미루니까 오늘도 아슬아슬 했었어서..
이거 무슨 느낌인지 약간 알 거 같기도..?
에픽 나도 다른 길드는 들어가기 그렇고 해서 혼자 길드 만들어서 조용히 할려고 했었었는데 2계정 만들고 나서 뭔가 계정이 자꾸 추가 되더라.. 그게 최종 4계정이었고...ㅋㅋㅋㅋ 내 캐릭터 내가 모험에서 쓰거나 이레귤러랑 비슷한 원정대도 그거 나 혼자서 자급자족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넼ㅋㅋㅋㅋ 결국 그 길드는 사람들 많이 들어와서 길마 던지고 튀었었는데 무튼 자급자족 사회는 킹정이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