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월정액 3종 효율 좋음? 싱싱한새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65 작성일 2025-07-13 23:42:0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42284564 첫번째껀 광고스킵에 골두20퍼라 효율 미친련인거 같고두번째는 차이큼?골드던전 진화석던전 추가보상 준다는데?세번째것도 다들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싱싱한새싹 2025-07-13 23:46:41 답변 안해주면 바지내림 펼쳐보기▼ 색인 2025-07-14 00:33:22 발렌타인 그건 진짜 극초반에는 몰라도 굳이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하고 멸섬은 할만한듯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4 01:56:11 골드20퍼 크지않음? 펼쳐보기▼ 1q2w3e5r 2025-07-14 01:48:25 두번째꺼는 굳이 필수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초반에는 구매할만 할듯(나는 한번도 않삼) 세번째꺼는 멸섬 하기 시작할때쯤 사면 될듯(속성 통일된 덱이 필요해서) 펼쳐보기▼ reykja 2025-07-14 03:05:39 두번째껀 별로 같음 진화석 음식 나중가면 썩어 넘치고 결국 골드랑 에테르 약간 5000에 사는건더 그것도 한번에 주는게 아니고 30일 나눠서 준다는게 첫번째는 광고스킵때문에 의미있고 세번째는 기프트 다 못찍었으면 사도 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4 03:10:36 GrooveRhyme 2025-07-14 03:26:36 보석+광고스킵 이것만 하면 된다. 나머지 월정액 돈 합쳐서 걍 싸구려 번들 사는게 나음.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4 03:30:03 첫번째꺼?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7-14 03:30:26 순서는 기억안남. 행력 광고스킵+일일 보석 추가.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4 03:30:39 아하 오키 펼쳐보기▼ 츠보미 2025-07-14 07:41:25 제목보고 바지 내렸다..(월 정액..) 펼쳐보기▼ 싱싱한새싹 2025-07-14 08:37: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할게 없네 [2] 1q2w3e5r 2025.07.15 106 0 아시아1 고투력 은근 많네 [4] 싱싱한새싹 2025.07.15 108 0 카논도 한정임? [2] 싱싱한새싹 2025.07.15 172 0 이제 이거 MVP모션도 랜덤재생해야 맞지않나 [3] bad_game 2025.07.15 142 0 겜 해야하는데 왜 점검함? [4] 싱싱한새싹 2025.07.15 143 0 겜 재미있네 [8] 수아 2025.07.14 202 0 pvp 방덱용 넬라 무기랑 악세 머 껴줌?? [11] 핫송 2025.07.14 151 0 바니걸.. [7] Duna 2025.07.14 212 0 아 또 밤되니 지연속도 곱창났네..... [4] 싱싱한새싹 2025.07.14 132 0 밤거리의 수호자 : 아카리 [8] 츠보미 2025.07.14 234 1 올려달래서 올려주는 카파 바니걸 [5] djskfka 2025.07.14 198 1 월정액 천원 할인 뜨길래 쌌음 [6] 싱싱한새싹 2025.07.14 160 0 의외로 미녀라고 생각하는 캐릭터 [16] 츠보미 2025.07.14 231 0 아시아서버에 적응되간다.... [6] 싱싱한새싹 2025.07.14 190 0 이레귤러패스 삼? [13] 도스트아크 2025.07.14 173 0 우리도 정실콘 있으면 좋겠다!! [18] 츠보미 2025.07.14 204 0 카논 복각이랑 스킨이 끝이라니 [5] 현무중대 2025.07.14 186 0 아메 비키니도 보여줘 빨리 [8] 츠보미 2025.07.14 272 1 최애 빵달리 [12] 릴뉴 2025.07.14 231 0 아 갑자기 또 피곤해짐 [5] Meta룬 2025.07.14 161 0 공식 7월 15일 업데이트 [10] 1q2w3e5r 2025.07.14 546 3 역시 카농부터 나오는구먼 [16] Meta룬 2025.07.14 259 0 아직도 나에게 남아있다 [4] 뉴월드 2025.07.14 183 0 질문 월정액 3종 효율 좋음? [12] 싱싱한새싹 2025.07.13 266 0 아씨 [12] 싱싱한새싹 2025.07.13 147 0 순백의 비타민 : 크리스티나 [12] 츠보미 2025.07.13 271 2 와... 순간 섬뜩했다 [18] 소드진 2025.07.13 288 0 질문 이거 살만한건가요? [21] 싱싱한새싹 2025.07.13 250 0 스카디 볼때마다.. [7] 츠보미 2025.07.13 250 0 2일차 뉴비인데 쓸쓸하구나 [10] 스택스1200 2025.07.13 224 0 내 최애의 프로필 테두리 [6] Meta룬 2025.07.13 189 0 으째 요즘 놈들은 세이란 좋아하는 야들이 많은가벼 [11] 뉴월드 2025.07.13 168 0 (뻘글) 흑화버전의 세이란이 나오면 어떨까? [5] 1q2w3e5r 2025.07.13 154 1 "더 이상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없어" [9] Meta룬 2025.07.13 163 0 내가 매력을 느끼는? 아우플 캐릭터들.. [14] 츠보미 2025.07.13 580 1 저번주만해도 친창 꽉 차있었던거 같았는데 [13] Meta룬 2025.07.13 146 0 이레귤러 그 원정대 같은거 해금조건이 뭐징? [4] 싱싱한새싹 2025.07.13 80 0 현 보유중인 모든 캐릭터 전장 -완- [6] 소드진 2025.07.13 170 0 의외의 대꼴픽 : 돌리 [10] 츠보미 2025.07.13 241 2 질문 덱 가이드 읽고 짜는중인데 조언 좀 부탁해 [13] 수아 2025.07.13 137 0 스마게가 손절했구나;; [3] 하오 2025.07.13 463 0 치킨+아우타 하면서 티젠전 보고있음 [4] 싱싱한새싹 2025.07.13 101 0 뉴비 오늘 새로 시작했어 꼴려서 리세계 삼 [12] 수아 2025.07.13 171 0 환생했는데 서버안보고 샀네 아.... [16] 싱싱한새싹 2025.07.12 246 0 이레귤러퀀 베하 일단 이게 최선.. [7] 츠보미 2025.07.12 2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15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