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그노 넬라 나왔을때 이벤트 스토리에서 나왔던건데
흑화한 성녀 캐릭터로 해서 파스캐로 출시, 결투장을 씹어먹는 사기캐로 나왔으면 좋겠다
이번이 그노 베스도 약간 잼민스러운 더빙이었다가 다른 느낌이 난것처럼 세이란도 들어보고 싶기도 하고
근데 일단 예쁨

스킨은 역시 세이란



예전에 그노 넬라 나왔을때 이벤트 스토리에서 나왔던건데
흑화한 성녀 캐릭터로 해서 파스캐로 출시, 결투장을 씹어먹는 사기캐로 나왔으면 좋겠다
이번이 그노 베스도 약간 잼민스러운 더빙이었다가 다른 느낌이 난것처럼 세이란도 들어보고 싶기도 하고
근데 일단 예쁨

스킨은 역시 세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