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베리하드 3층 로나 클리어가 안됩니다... 스너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66 작성일 2025-07-12 12:27:02 https://arca.live/b/outerplane/142173569 5일째...뭐가문제일까용.... 캐릭터 풀이 너무 약한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1q2w3e5r 2025-07-12 12:35:02 보스 로나는 데미지가 좀 있어서 탱커랑 힐러가 있는게 좋음 전체 공격이 있어서 힐데+힐러 쓰시면 될듯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35:58 명속성 못써서 모에바 다이안이 안되던데 쓸만한 다른 힐러 있을까요?? 펼쳐보기▼ delle 2025-07-12 12:36:06 불스테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37:50 감사합니다 탱커 불스테 힐데 드레이칸 해볼게요 펼쳐보기▼ delle 2025-07-12 12:38:34 그케들고가면 적 불스테 못잡아서 못깰거같은제...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39:41 ㅠㅠ잘 모르겟네요 펼쳐보기▼ delle 2025-07-12 12:40:55 둠루나 둠칸 기칸 불스테정도가 그나마 무난할듯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41:14 명속 편성 불가에용 ㅠㅠ루나 몰빵인데 펼쳐보기▼ 1q2w3e5r 2025-07-12 12:37:09 로나 광폭화가 좀 아픈걸로 기억해서 넬라 써도 될꺼 같고 근데 삼마모 있으면 삼마모 저주로 클리어 하시는게 가장 편하기는 할듯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37:58 감사합니다!!클리어해보겠씁니다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40:56 아 드레이칸은 안되네요 명속성불가라 ㅋㅋ 펼쳐보기▼ delle 2025-07-12 12:41:30 *수정됨 앗 바본가봐;;;;미안;; 루나 둠칸도안되겠네 ㅅㅂ..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42:16 ㅋㅋㅋㅋ일단 탱커힐러 섞어서라도 도전해보겠습니다.. 펼쳐보기▼ 1q2w3e5r 2025-07-12 12:41:45 저도 아까 클리어 하고 오기는 했는데 삼마모가 가장 무난한듯 없으시면 버티면서 클리어 하는 방향으로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42:05 네 감사합니다 어떻게든 힐러 탱커 넣어서 해볼게용 펼쳐보기▼ delle 2025-07-12 12:44:17 둠블 이터널 불스테 저빡통악역영애신캐 이케가는것도 좋을듯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49:48 네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delle 2025-07-12 12:35:21 불팟말고 삼마모 드레이칸같은 저주캐릭으로 잡는게 편함 모에바도못써서... 펼쳐보기▼ 스너글 2025-07-12 12:36:15 아하 그렇군요 삼마모는 없고 드레이칸 이랑 또 넣을만한 캐릭 있을까요 펼쳐보기▼ delle 2025-07-12 12:37:34 *수정됨 불스테랑 무적거는캐릭 삼마모없으면 발광패턴에 싹다쓸려서 무적거는캐릭이나 템세팅잘된 둠칸실드로 버티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순백의 비타민 : 크리스티나 [12] 츠보미 2025.07.13 271 2 와... 순간 섬뜩했다 [18] 소드진 2025.07.13 289 0 질문 이거 살만한건가요? [21] 싱싱한새싹 2025.07.13 250 0 스카디 볼때마다.. [7] 츠보미 2025.07.13 250 0 2일차 뉴비인데 쓸쓸하구나 [10] 스택스1200 2025.07.13 224 0 내 최애의 프로필 테두리 [6] Meta룬 2025.07.13 190 0 으째 요즘 놈들은 세이란 좋아하는 야들이 많은가벼 [11] 뉴월드 2025.07.13 169 0 (뻘글) 흑화버전의 세이란이 나오면 어떨까? [5] 1q2w3e5r 2025.07.13 155 1 "더 이상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없어" [9] Meta룬 2025.07.13 163 0 내가 매력을 느끼는? 아우플 캐릭터들.. [14] 츠보미 2025.07.13 581 1 저번주만해도 친창 꽉 차있었던거 같았는데 [13] Meta룬 2025.07.13 147 0 이레귤러 그 원정대 같은거 해금조건이 뭐징? [4] 싱싱한새싹 2025.07.13 81 0 현 보유중인 모든 캐릭터 전장 -완- [6] 소드진 2025.07.13 171 0 의외의 대꼴픽 : 돌리 [10] 츠보미 2025.07.13 241 2 질문 덱 가이드 읽고 짜는중인데 조언 좀 부탁해 [13] 수아 2025.07.13 137 0 스마게가 손절했구나;; [3] 하오 2025.07.13 463 0 치킨+아우타 하면서 티젠전 보고있음 [4] 싱싱한새싹 2025.07.13 101 0 뉴비 오늘 새로 시작했어 꼴려서 리세계 삼 [12] 수아 2025.07.13 171 0 환생했는데 서버안보고 샀네 아.... [16] 싱싱한새싹 2025.07.12 247 0 이레귤러퀀 베하 일단 이게 최선.. [7] 츠보미 2025.07.12 216 0 인겜스킬 이모지들 [4] bad_game 2025.07.12 189 0 이레귤러 열었는데 친구가 없네.. [11] 츠보미 2025.07.12 153 0 베하3층 접근법은 나쁘진 않았던듯 delle 2025.07.12 104 0 베리하드 3층 로나 클리어가 안됩니다... [20] 스너글 2025.07.12 166 0 벨 [4] 소드진 2025.07.12 177 0 한정 얘들중에 꼭 없어도 되는거 있음? [19] 싱싱한새싹 2025.07.12 253 0 아우플 꼴림픽 금메달 : 아에르 [13] 츠보미 2025.07.12 302 3 그래서 겜 계속 해도 됨? [4] reykja 2025.07.12 187 0 TMI:레지나 상호작용 만들기 [4] djskfka 2025.07.12 169 3 메네 수영복은 귀엽긴한데.. [5] 츠보미 2025.07.12 188 0 아우플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상호작용 [11] 소드진 2025.07.12 247 0 아우플에서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상호작용?.. [5] 츠보미 2025.07.12 200 0 아직도 이레귤러 템인가 그건 확정으로 못뽑아? [14] 뉴월드 2025.07.12 169 0 천박하게 가려면 이정도는 [11] 츠보미 2025.07.12 305 0 이제 18금 달고 [1] 나무얌필 2025.07.11 176 0 아메랑 카논이라.... djskfka 2025.07.11 128 0 그래 쫒겨났구나 [3] delle 2025.07.11 245 0 아메 비키니 출시 특집 : 여름휴가 [12] 츠보미 2025.07.11 303 3 에테르 노가다 맛도리 [4] 소드진 2025.07.11 196 0 추억의 포켓몬 : 린 [8] 츠보미 2025.07.11 183 1 수영복 2명만 알려준거 악질적이네 [4] bad_game 2025.07.11 252 0 우리도 대시 이벤트 후려갈겨버리죠? [29] 싱싱한새싹 2025.07.11 270 0 유저들은 서비스 이관을 좋게 보기 어려움 문수가 움직여야함 [5] 구모씨 2025.07.11 248 0 서비스 이관이 탈출 기회인 거 아나... [12] ㅇㅇ 2025.07.11 399 0 난 레이를 좋아한다. [14] 츠보미 2025.07.11 22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13 16: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