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에테르 노가다 맛도리 소드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6 작성일 2025-07-11 15:01:16 수정일 2025-07-11 15:05:00 https://arca.live/b/outerplane/142103540 이거 은근 맛도리더라에테르 쏠쏠해모나드 잠시 질리면 이거 마져 미는데 이거 노가다 좀 만하면 에테르 생각 이상으로 쌓이더라구 맛도리야!마져 밀어야지 하고 모나드로 다시 복귀 해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츠보미 2025-07-11 15:04:42 이거 한번에 다 깨는데 뒤질뻔 함.. 조금씩 생각날때 하는게 좋음 ㅋ 에테르 쏠쏠함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1 15:07:34 저거 맥햄이 미는거 진짜 편하고 좋더라 무엇보다 제일 빠르고 맥햄이 핑거스냅으로 떠올라라 한마디 톡 던져주면 애들 좋아서 가더라고 맥햄 키워져있으면 맥햄 무조건 넣고 그 다음에 저거 쫄 넣어서 에테르 3개 추가로 주는거 상황맞게 편성해서 하는게 좋더라구 펼쳐보기▼ 츠보미 2025-07-11 15:57:18 소드진 2025-07-11 16:01: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마게가 손절했구나;; [3] 하오 2025.07.13 463 0 치킨+아우타 하면서 티젠전 보고있음 [4] 싱싱한새싹 2025.07.13 101 0 뉴비 오늘 새로 시작했어 꼴려서 리세계 삼 [12] 수아 2025.07.13 171 0 환생했는데 서버안보고 샀네 아.... [16] 싱싱한새싹 2025.07.12 247 0 이레귤러퀀 베하 일단 이게 최선.. [7] 츠보미 2025.07.12 216 0 인겜스킬 이모지들 [4] bad_game 2025.07.12 189 0 이레귤러 열었는데 친구가 없네.. [11] 츠보미 2025.07.12 153 0 베하3층 접근법은 나쁘진 않았던듯 delle 2025.07.12 104 0 베리하드 3층 로나 클리어가 안됩니다... [20] 스너글 2025.07.12 167 0 벨 [4] 소드진 2025.07.12 177 0 한정 얘들중에 꼭 없어도 되는거 있음? [19] 싱싱한새싹 2025.07.12 253 0 아우플 꼴림픽 금메달 : 아에르 [13] 츠보미 2025.07.12 302 3 그래서 겜 계속 해도 됨? [4] reykja 2025.07.12 187 0 TMI:레지나 상호작용 만들기 [4] djskfka 2025.07.12 169 3 메네 수영복은 귀엽긴한데.. [5] 츠보미 2025.07.12 188 0 아우플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상호작용 [11] 소드진 2025.07.12 247 0 아우플에서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상호작용?.. [5] 츠보미 2025.07.12 200 0 아직도 이레귤러 템인가 그건 확정으로 못뽑아? [14] 뉴월드 2025.07.12 169 0 천박하게 가려면 이정도는 [11] 츠보미 2025.07.12 305 0 이제 18금 달고 [1] 나무얌필 2025.07.11 176 0 아메랑 카논이라.... djskfka 2025.07.11 128 0 그래 쫒겨났구나 [3] delle 2025.07.11 245 0 아메 비키니 출시 특집 : 여름휴가 [12] 츠보미 2025.07.11 303 3 에테르 노가다 맛도리 [4] 소드진 2025.07.11 196 0 추억의 포켓몬 : 린 [8] 츠보미 2025.07.11 183 1 수영복 2명만 알려준거 악질적이네 [4] bad_game 2025.07.11 252 0 우리도 대시 이벤트 후려갈겨버리죠? [29] 싱싱한새싹 2025.07.11 270 0 유저들은 서비스 이관을 좋게 보기 어려움 문수가 움직여야함 [5] 구모씨 2025.07.11 248 0 서비스 이관이 탈출 기회인 거 아나... [12] ㅇㅇ 2025.07.11 399 0 난 레이를 좋아한다. [14] 츠보미 2025.07.11 224 1 요즘은 아우터 어때 [3] 뉴월드 2025.07.11 199 0 없뎃 날리다가 개노로 필살기;; [4] ㅇㅇ 2025.07.11 180 0 여러분 아우터 플레인은 안전합니다! [2] 소드진 2025.07.11 163 1 개노 쿠폰으로 수지나 1트에 뽑는거 보여드림 [8] 도스트아크 2025.07.11 260 1 OUTERNOTE13 [4] bad_game 2025.07.11 280 1 긴급속보 [8] 싱싱한새싹 2025.07.11 248 0 그래서 리젤로테 방 언제뺌? [8] 도스트아크 2025.07.11 188 0 이제 외전 스토리 이렇게 만들어라 (feat. 스카디) [2] 츠보미 2025.07.11 193 2 이로써 우리도 무관탈출 확정이다. [4] GrooveRhyme 2025.07.11 181 0 아래 게임 물어본거 나도 궁금해서 찾아봄. [24] GrooveRhyme 2025.07.11 262 0 사실 없데이트땜시 과금계획에서 아플빼긴 했었는데 [13] Meta룬 2025.07.11 263 0 이관기념 던만추 콜라보 복각은 혹시 안할려나 [3] 가너머저 2025.07.11 168 0 세이렌 벗.짤. [8] Duna 2025.07.11 214 1 스마게 손 떠나면 [1] 가너머저 2025.07.11 193 0 이관할 때 혹시 모르니까 우편함에 있는거는 미리 다 받아둬라. [13] GrooveRhyme 2025.07.11 2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13 03: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