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6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성이안 속도 몇 정도가 베스트임? 나의리듬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34 작성일 2025-12-02 06:27:00 수정일 2025-12-02 06:27:16 https://arca.live/b/outerplane/155561991 일단 있는거로 대충 맞추긴했는데..일단 스톤작 좀 해야되긴할듯..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1q2w3e5r 2025-12-02 06:27:54 나의리듬은 2025-12-02 06:34:28 개추콘말고 정답을 말해다오..! 펼쳐보기▼ 1q2w3e5r 2025-12-02 06:35:11 다이안은 저 정도만 될거 같은데? 속도 보다는 딜을 넣는 속도형 캐릭이라 딜 옵션이 더 중요할듯 펼쳐보기▼ 나의리듬은 2025-12-02 06:35:40 아 300까지 안 해도 되는구나? 그럼 이제 치피,공격 더 올려야겟다 감솨 펼쳐보기▼ 나의리듬은 2025-12-02 06:45:40 아 근데 저거 속도 목으로 하긴했는데 결국 성이안도 관통목 가야되는거지? 펼쳐보기▼ 1q2w3e5r 2025-12-02 06:46:52 *수정됨 6성 초월 효과에 관통 30퍼 증가가 있어서 속도목도 상관은 없는데 관통목까지 끼고 극딜로 가는것도 좋음(관통셋까지 하면 더 쎌듯) 펼쳐보기▼ 나의리듬은 2025-12-02 06:47:09 상세히 알려주어 감사하오..! 펼쳐보기▼ 1q2w3e5r 2025-12-02 06:47:23 손녀 2025-12-02 06:31:34 나의리듬은 2025-12-02 06:34:40 두려워하지말고 답을 알려다오! 펼쳐보기▼ delle 2025-12-02 06:47:18 속도는 다다익선 펼쳐보기▼ 나의리듬은 2025-12-02 06:47:26 STELA 2025-12-02 07:30:23 4500 100 350 300 ㄱㄱ 펼쳐보기▼ 나의리듬은 2025-12-02 07:32:55 STELA 2025-12-02 07:46:35 350과 300은 치피/속도(속도 350 찍으라는거 아님) 펼쳐보기▼ 나의리듬은 2025-12-02 08:25: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고보니 월보도 쳐야하네 [1] 하늬바람처럼 2025.12.02 72 0 둠루나 돌파패키지 진짜 존나꼴리네 [12] ㅇㅇ 2025.12.02 193 0 모나드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되냐? [8] Lllilllllliiy 2025.12.02 162 1 월드보스 빡세다..ㅠㅠ.. [3] 노벨3 2025.12.02 120 0 음...? [4] 소드진 2025.12.02 69 0 질문 뉴비는 돌 걍 존버 안 하고 둠뽑 되는대로 뽑으면 됨? [6] 우루펀치 2025.12.02 117 0 데미우르고스 뽑기 순서 이거 맞죠? [19] ㅇㅇ 2025.12.02 272 0 우왕 한정뽑 확률 상당해 ㄷㄷ [7] xl12 2025.12.02 216 0 누적 결제 이벤트 보상 잘 받았습니다 [12] QWERTY 2025.12.02 162 0 GPG에 아플 삭제되어있네 [2] 뒷골목물빠따 2025.12.02 99 0 질문 둠루나 명함 뽑았으면 모에바로 돌려서 명함 챙기는거 맞음? [2] ㅇㅇ 2025.12.02 131 0 언제 고치려나? [12] 몽글별 2025.12.02 131 0 망치합성같은건 왜있는거지 [7] ㅇㅇ 2025.12.02 109 0 좆같아용 [6] 아우우우 2025.12.02 119 0 질문 뉴비인데 정밀제작 부스터 이거 사는게 좋아? [3] ㅇㅇ 2025.12.02 149 0 성이안 명함만 먹고 포기해야겟네 [2] 큐라레의망령 2025.12.02 146 0 장비파밍이 방어구는 속도하고 무기는 뭐파밍해야함? [4] ㅇㅇ 2025.12.02 89 0 이번 월보도 좀 이상한게. [9] Duna 2025.12.02 166 0 이러다가 진짜 콜라보 빼고 한정캐릭들 싹다 풀초하게 생김 [17] Meta룬 2025.12.02 222 0 뉴비 투력 부족한데 일단 5성템 강화해서 써도되지? [10] ㅇㅇ 2025.12.02 116 0 근데 성이안 공격력 올려야함? [11] Duna 2025.12.02 199 0 모아둔 1만 에테르 언저리가 증발했어 [7] 초록색맛난당 2025.12.02 161 0 오 다른 아우터 광고 뜸 [9] 1q2w3e5r 2025.12.02 204 0 성이안 속도 몇 정도가 베스트임? [16] 나의리듬은 2025.12.02 234 1 성이안 왜 선택이 안 되지 [6] 연연 2025.12.02 198 0 성이안 장비제작하려는데.. [7] 다누뽀 2025.12.02 181 0 질문 장비 5성짜리 이하는 전설 관계없이 그냥 싹다 갈아버림? [5] 죽으면그만 2025.12.02 132 0 오오오... 이건 드디어 정상화됐구나ㅋㅋㅋ [7] Meta룬 2025.12.02 212 0 성이안 명함만 뽑은분들 [2] Meta룬 2025.12.02 225 1 이거 스토리 자동진행 없으니까 손이 안가 [2] blueblueblueblue 2025.12.02 194 0 가만보면 루나는 왜 싸움보다 젖보똥 자랑을 더 많이 함? [6] 우루펀치 2025.12.02 148 0 선택영입 이거 버그였구나 [7] 병신보면연무콘씀 2025.12.02 195 0 월보 하드의 머리가 나음? 베리하드 꼬리가 나음?? [4] ㅇㅇ 2025.12.02 125 0 그러고보니 6성탈리 많이 갈았는대 [15] 분탕 2025.12.02 167 0 어제 오늘 총 탈리 2개 완료! 소드진 2025.12.02 107 0 레지나 최고 [4] 분탕 2025.12.02 134 0 스택이 있으면 스택을 쓰자 [2] LalaAb 2025.12.02 125 0 성장초기화는 어따 쓰는거임? 아우우우 2025.12.02 129 0 아니 뷰지퍼 엉지퍼 실화냐 [4] 분탕 2025.12.02 189 0 그래도 한개만 더 뽑으면 신캐 풀돌이네 ㅇㅇ 2025.12.02 96 0 남은 재화 다 쏟아부었는데 [6] 아르티 2025.12.02 170 0 이제 시즈널 스택 유지된다했나 [7] LalaAb 2025.12.02 141 0 질문 뉴비 둠루나 1돌에 모에바 명함인데 [4] 킹짱용꼬리 2025.12.02 142 0 이런 식으로 되는구나 사구밍 2025.12.02 117 0 월보 칠 때마다 재화 주는 건감? 분탕 2025.12.02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2-02 08: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