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6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우왕 한정뽑 확률 상당해 ㄷㄷ xl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5 작성일 2025-12-02 07:43:54 https://arca.live/b/outerplane/155568435 엄청 안나오네요 ㅠㅠ풀돌에 4.5만 에테르라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손녀 2025-12-02 07:44:47 4.5면 2바퀴인가...? 펼쳐보기▼ xl12 2025-12-02 07:46:18 2바퀴가 뭐에여? 펼쳐보기▼ 키스오브라이프 2025-12-02 07:47:34 300뽑에 7번 뽑은거면 대단한건데 펼쳐보기▼ xl12 2025-12-02 07:48:41 이월된 천장이랑 모아둔 뽑기권 , 업적포함 계한한거라 ㅎ 없었으면 6만 넘어갈듯한 기세로 에테르 뽑아가더라구여 ㅎ 펼쳐보기▼ 키스오브라이프 2025-12-02 07:50:42 아맞다 1돌은 공짜로 주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5-12-02 07:48:46 교환까지 해서 300뽑에 풀돌했단 소리임? 펼쳐보기▼ xl12 2025-12-02 07:54:00 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랫만에 가챠 쉬는타이밍이네 [2] 하늬바람처럼 2025.12.02 129 0 뽑고 싶은데 [5] 바니걸 2025.12.02 96 0 아니 모임 [2] 현무중대 2025.12.02 111 0 아우타 일러는 어디서 구해?? [2] 히이쑤 2025.12.02 134 0 다음 한정 정보보고 성이안6성찍어야겠따 아토 2025.12.02 73 0 어제 시작한 뉴비도 성이안 계속 돌려? [4] 뉴비폐사구간 2025.12.02 227 1 오올 블루라고 들어봤어? [2] 나의리듬은 2025.12.02 121 3 스포일러 이거 보고 [1] 극한의가능충 2025.12.02 119 0 이런 멍청한 놈들 같으니라고 마일리지 안푸는 이유를 정녕 모르겠다는 거냐? [4] T1KangMincheol 2025.12.02 138 0 스포일러 이거 완전... 극한의가능충 2025.12.02 94 0 그비엘라 덕분에 투력 400만됐네 [1] 하늬바람처럼 2025.12.02 100 0 픽뚫 이렇게 나올 확률 몇이냐? [1] 아토 2025.12.02 101 0 성이안 풀돌하는사람 주의!°☆☆☆☆ 영윤대인 2025.12.02 242 0 저거 언제 될지 모르니까 그냥 오늘안엔 안된다고 생각하십셔 [5] djskfka 2025.12.02 110 0 성이안 무기랑 목걸이 이거 써도 되나? [4] 다누뽀 2025.12.02 161 0 마일리지 성이안 언제풀려 [1] aassdweq 2025.12.02 106 0 그러고보니 월보도 쳐야하네 [1] 하늬바람처럼 2025.12.02 72 0 둠루나 돌파패키지 진짜 존나꼴리네 [12] ㅇㅇ 2025.12.02 193 0 모나드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되냐? [8] Lllilllllliiy 2025.12.02 162 1 월드보스 빡세다..ㅠㅠ.. [3] 노벨3 2025.12.02 120 0 음...? [4] 소드진 2025.12.02 69 0 질문 뉴비는 돌 걍 존버 안 하고 둠뽑 되는대로 뽑으면 됨? [6] 우루펀치 2025.12.02 116 0 데미우르고스 뽑기 순서 이거 맞죠? [19] ㅇㅇ 2025.12.02 272 0 우왕 한정뽑 확률 상당해 ㄷㄷ [7] xl12 2025.12.02 215 0 누적 결제 이벤트 보상 잘 받았습니다 [12] QWERTY 2025.12.02 162 0 GPG에 아플 삭제되어있네 [2] 뒷골목물빠따 2025.12.02 99 0 질문 둠루나 명함 뽑았으면 모에바로 돌려서 명함 챙기는거 맞음? [2] ㅇㅇ 2025.12.02 131 0 언제 고치려나? [12] 몽글별 2025.12.02 131 0 망치합성같은건 왜있는거지 [7] ㅇㅇ 2025.12.02 109 0 좆같아용 [6] 아우우우 2025.12.02 119 0 질문 뉴비인데 정밀제작 부스터 이거 사는게 좋아? [3] ㅇㅇ 2025.12.02 149 0 성이안 명함만 먹고 포기해야겟네 [2] 큐라레의망령 2025.12.02 146 0 장비파밍이 방어구는 속도하고 무기는 뭐파밍해야함? [4] ㅇㅇ 2025.12.02 89 0 이번 월보도 좀 이상한게. [9] Duna 2025.12.02 166 0 이러다가 진짜 콜라보 빼고 한정캐릭들 싹다 풀초하게 생김 [17] Meta룬 2025.12.02 222 0 뉴비 투력 부족한데 일단 5성템 강화해서 써도되지? [10] ㅇㅇ 2025.12.02 116 0 근데 성이안 공격력 올려야함? [11] Duna 2025.12.02 199 0 모아둔 1만 에테르 언저리가 증발했어 [7] 초록색맛난당 2025.12.02 161 0 오 다른 아우터 광고 뜸 [9] 1q2w3e5r 2025.12.02 204 0 성이안 속도 몇 정도가 베스트임? [16] 나의리듬은 2025.12.02 234 1 성이안 왜 선택이 안 되지 [6] 연연 2025.12.02 198 0 성이안 장비제작하려는데.. [7] 다누뽀 2025.12.02 181 0 질문 장비 5성짜리 이하는 전설 관계없이 그냥 싹다 갈아버림? [5] 죽으면그만 2025.12.02 132 0 오오오... 이건 드디어 정상화됐구나ㅋㅋㅋ [7] Meta룬 2025.12.02 212 0 성이안 명함만 뽑은분들 [2] Meta룬 2025.12.02 22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2-02 09: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