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차때 스태쌓아뒀다가 레이드때 다받아서 터는거 말고 스테꽉이면 불안감드는데


쓰려고 스토리밀수록 안줄고 늘어서 자연치료되는중


스카디눈나 체인없었으면 스테꽉이라 진작 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