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기준으로 효저 악착같이 높혀서

cc저항 하는데 개초딩 효저무시는

보자마자 짜증이 나버리네.. 그렇다고

기존의 효적 효저 관계도 노답수준인데

이러면 사실상 pvp에서 힐러는 면역&효저를

같이 챙겨야 하는건데 면역셋은 겨우 1턴이고

그렇다고 모에바 신속대응을 내가 원하는대로

쓸수도 없고 또또 결장이 화딱지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