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기준으로 효저 악착같이 높혀서
cc저항 하는데 개초딩 효저무시는
보자마자 짜증이 나버리네.. 그렇다고
기존의 효적 효저 관계도 노답수준인데
이러면 사실상 pvp에서 힐러는 면역&효저를
같이 챙겨야 하는건데 면역셋은 겨우 1턴이고
그렇다고 모에바 신속대응을 내가 원하는대로
쓸수도 없고 또또 결장이 화딱지날거 같다..
pvp 기준으로 효저 악착같이 높혀서
cc저항 하는데 개초딩 효저무시는
보자마자 짜증이 나버리네.. 그렇다고
기존의 효적 효저 관계도 노답수준인데
이러면 사실상 pvp에서 힐러는 면역&효저를
같이 챙겨야 하는건데 면역셋은 겨우 1턴이고
그렇다고 모에바 신속대응을 내가 원하는대로
쓸수도 없고 또또 결장이 화딱지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