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키 스킬셋이 기존의 방어형들

싸그리 씹어 먹고 남는 스킬셋 떡칠임

수앰버는 관통벞 때문에 특수픽이고

둠칸도 관통 있지만 추가턴이 개별로라

pve에서도 거르고 피빕에서도 애메하고

오나쟈는 애초에 피빕 메인이라지만

pve는 아나키가 완전 상위호환인거임..

거기에 방어형을 거르던 이유가 딜이

구리고, 유틸 원툴인데 지금은 개딴딴한

유틸에 아군 협공이 들어가서 압도적임

다른 계열이지만 모에바가 항상 쓰이는게

2인 협공이란 엄청난 메리트가 작용하듯

방어형에서 쓸만한 협공 달린 캐릭이 없어서

사실상 모든 pve채용 할만한 방어형이 나온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