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실레나 포인트 보상 쎈데.... 유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48 작성일 2026-06-15 06:48:28 https://arca.live/b/outerplane/173858887 개별스톤 전설 초기화권하..... 억지로라도 해야 하나패배하면 포인트 얼마나 줄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Duna 2026-06-15 06:49:00 주거주거마 2026-06-15 06:49:31 풍경 2026-06-15 06:49:41 그거봤는데 1등이 주간 천포인데 초기화권이 월1회 5천포임 ㅇㅅㅇ;;;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6:50:22 택틱스, 마스터즈 둘 다 해서 주에 최대 1천포라는 거임? 아님 택틱스랑 마스터즈 각각?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6:50:45 보상은 각각이라서 포인트 충분할듯?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6:51:13 *수정됨 그... 1등을 해야 주간 1천포인트인데.... 1등이.... 음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6:51:46 이거 상점 요구재화 가격이 좀 이상한데?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6:52:43 아마 마스터즈, 택틱스 둘 다 각각 1천포라서, 월 최대 1만포인트로 잡고 낸듯?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6:53:17 젤 걱정인건, 패배했을 때 포인트를 안주는가, 혹은 적게 줘서 상점 타먹는게 안되는가 이게 나한텐 제일 걱정거리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6:53:49 생각해보니까 승패여부에 따라 포인트를 주니까 그것도 포함하면 충분할수도 있겠네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6:50:39 대충 치고 져서 개별스톤만 먹고 빠져야 하나. 진짜 하기 싫은데 이거 펼쳐보기▼ 풍경 2026-06-15 07:16:47 흠 1등 못노릴건 없어보이긴하는데 보상이 생각보다 맛없어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7:20:32 그야 pvp 할배는 노릴만하죠... 펼쳐보기▼ 풍경 2026-06-15 07:20:53 엣 와따시 이제4달도안된 파릇새싹데스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7:21:07 발효되다 못해 부패했잖아... 펼쳐보기▼ 풍경 2026-06-15 07:21:15 ;;;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7:21:29 그리고 실레나 자체를 싫어함. 내가 펼쳐보기▼ su57 2026-06-15 06:54:20 보상이 충분히 아니꼬울만하네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6:56:29 유입시킬려는 건 알겠는데, 일단 실레나 자체가 호불호 갈릴 수 밖에 없는 걸 알아야 할텐데. 거기에 들은 바로는 버그 ㅈㄴ 많다고도 하고. 펼쳐보기▼ su57 2026-06-15 06:56:52 스톤까진 ㅇㅈ 초기화는 화나는거 정상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6:57:36 근데 저 초기화권 먹는 것도 사실상 주마다 1등 하는 거 5번 해야 함. 총 8번 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스터즈 1등 혹은 택틱스 1등을 8번 중 5번 해야 이번 달에 먹을 수 있음 펼쳐보기▼ su57 2026-06-15 06:59:11 나쁜말 참기 펼쳐보기▼ Repond 2026-06-15 07:11:06 실레나 귀찮아서 하루 세번 들어갔다 나오는것도 잘 안하는데 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나키는 줄여부르지말아줘 콘 대신에 [3] Akro 2026.06.15 56 0 이러면 차특10위권 더 박터지겟네 풍경 2026.06.15 44 0 이번 스텝업은 평가좀보고 사야겠네 [3] Repond 2026.06.15 64 0 ??? : 개별스톤 달라고 해서 가져왔다 [13] 주거주거마 2026.06.15 120 0 와 차특 패치 정상화 머임 [7] 데미루나 2026.06.15 111 0 보라티켓의 가치가 상승하니 [7] delle 2026.06.15 113 0 공식 아나키 PV [2] 뉴월드 2026.06.15 206 1 오 모에바 스킨 복각이네 [7] 교미여왕 2026.06.15 117 1 오케이 수엠버 풀돌은 정배 확인 그리고 [10] Akro 2026.06.15 110 0 사실 수지나 수엠버 머하는 얘들인지도 모름 [2] 오래에 2026.06.15 80 0 수지나 풀돌 체감하려면 [15] 유안 2026.06.15 124 0 아 수엠버 수지나로 ㅈ같은 비천 하드 38층 깨야지 [3] Akro 2026.06.15 59 0 수엠버 복각 기념 홍보글 [22] 꽃삔 2026.06.15 140 0 안아키 통상이구나 [1] Akro 2026.06.15 40 0 아웃땃은 효적탈리스만 혐오를 멈춰주세요 [12] 데미루나 2026.06.15 81 0 수지나 수앰버 풀돌 달아야하나 [6] 에써릴오버드라이브 2026.06.15 71 0 뭐야 공지나왔었네 [3] 오래에 2026.06.15 62 0 그래서 7월 언제옴? [10] su57 2026.06.15 69 0 수앰버 수지나중엔 뭐가 더 우선임? [4] Repond 2026.06.15 99 0 차원 물자 호출로 나오는 탈리스만 [4] 주거주거마 2026.06.15 79 0 오나쟈까지 성공 [2] 오래에 2026.06.15 70 0 뉴비는 복각하는 수지나 수엠버 거르라는데 맞음? [14] Akro 2026.06.15 131 0 wwe) 아우땃 이제 장비뽑도 생겼네 [14] 주거주거마 2026.06.15 130 0 실레나 포인트 보상 쎈데.... [23] 유안 2026.06.15 148 0 신기하긴하다 [7] 풍경 2026.06.15 70 0 거지의 가챠계획 [2] 풍경 2026.06.15 66 0 이거 엡실론으로 만들어야하나 ㅋㅋ [4] 주거주거마 2026.06.15 93 0 이러면 토요 명속차특 그달리 없는사람들은 [5] 풍경 2026.06.15 87 0 #엡어게인 [10] 뉴월드 2026.06.15 95 0 드디어 한정캐 다 모으겠다 [12] 미친건가요 2026.06.15 86 0 미카디 차특팟 쌀먹버전부터 과금버전까지 [2] 풍경 2026.06.15 72 1 아나키 출시로 떡상해버린 캐릭 근황 [13] 데미루나 2026.06.15 198 1 앞으로 상시도 쌔게 낼라나보네 [20] su57 2026.06.15 147 0 수엠버때문에 곡소리나던 아붕이들 성불하겠네 [6] 주거주거마 2026.06.15 82 0 아일반티켓다썼는데 [3] 스타킹좋아 2026.06.15 54 0 이러면 정밀제작vs장비뽑기의 시간인가 [3] 풍경 2026.06.15 72 0 흠... [2] 풍경 2026.06.15 55 0 아니 그러면 이거 버그인거읾?.... [6] 1q2w3e5r 2026.06.15 73 0 내일 오픈하면 바로 해야할거 [15] 꽃삔 2026.06.15 121 0 그노 베스 피해감소가 영출 폭발에도 적용됬던가? [4] 1q2w3e5r 2026.06.15 48 0 장비뽑기는 이레만 따고 안하게되겠네 [13] 풍경 2026.06.15 129 0 아나키 얘 좀 만능인거같은데 [24] 데미루나 2026.06.15 195 0 솔직히 나는 턴제 PVP는 별로 안좋아하는게 [6] 색인 2026.06.15 110 0 으하하 그래그래 마스터즈리그로 오거라 [8] 풍경 2026.06.15 54 0 농농단 속보) 메네 수영복 복각, 이벤트 상점 배포 [10] 주거주거마 2026.06.15 12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07: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