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땃 6개월 하는동안 6성 효적 탈리스만 구경도 못했는데 여기서도 안주면 1년동안 얼굴도 못볼꺼같아요

제발 한번도 효적탈리스만 상자를 뿌리라고!!!

효적탈리스만 내놓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