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개발자 노트 이 말이 어이 없음
실시간 대전을 즐기시는 오너님들께는 꾸준한 목표와 보상을 제공하면서도, 그렇지 않은 오너님들께는 부담이 되지 않는 수준의 보상 구조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실시간 대전은 경쟁을 즐기시는 오너님들을 위한 콘텐츠로 운영하면서, 참여 부담은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개선을 이어가겠습니다.
라고 하면서 제일 비싼 재화를 넣어둠.
막말로 보상구매용 포인트라도 넉넉히 퍼주면 모르겠는데, 주간 1등이어야 1천포인트주면서 초기화권은 값이 5천, 개별스톤은 3천, 전체스톤은 1500임.
이거는 실레나를 깊게 하는 사람들도 더 경쟁시키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