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스탭업 소신발언 su5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59 작성일 2026-06-15 07:41:35 수정일 2026-06-15 07:41:42 https://arca.live/b/outerplane/173863627 재련 촉매제<< 왜케 짜게 주는지 모르겠음5백개를 누구 코에 붙이란거시냐?사실상 소모량 개적은 망치 치우고촉매제 지급하도록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은비 2026-06-15 07:42:30 su57 2026-06-15 07:42:50 은비 2026-06-15 07:44:46 500개면 ㅈㄴ 적긴해 ㅋㅋㅋㅋ이모티콘 이뻐서 이것저것 써보는중 펼쳐보기▼ su57 2026-06-15 07:45:39 은비 2026-06-15 07:46:15 주거주거마 2026-06-15 07:43:00 슬라임 합성 ㅇㄷ? 펼쳐보기▼ su57 2026-06-15 07:43:16 해도 모자라 재련 초기화를 맻번을 하는데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7:43:37 su57 2026-06-15 07:44:02 교미여왕 2026-06-15 07:43:03 망치나 먹으라리또 펼쳐보기▼ su57 2026-06-15 07:43:38 망치는 한번만 하면 그 장비에 안쓰잖아아아악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7:44:44 5000개는 줘야지 ㄹㅇ 펼쳐보기▼ su57 2026-06-15 07:45:06 차특 장비 한번만 해도 근 5백갠데 화나네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7:45:26 초기화 쓰고 다시쓸생각하면 너무 부족함 펼쳐보기▼ su57 2026-06-15 07:46:19 망치가 진짜 개쓸모 없는 재화인데 건의사항에 싸재끼고 와야지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7:46:54 15강갈때 쓰는경우말고 보통 안쓰니까 펼쳐보기▼ su57 2026-06-15 07:48:35 아 15강에 드가지 참 감안해도 촉매제가 몇배는 더 처먹는데 흚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7:49:21 15강은 한번하면 끝인데 촉매제는 초기화하고 다시하면 따블이긴함 펼쳐보기▼ 휴더아이에스 2026-06-15 08:51:36 재련 촉매제는 시즌 3 하드, 시즌4 하드에서 파밍하시는게 좋아요. 5성 전설템 떨어지는 거 주워다가 분해하시면 엄훠나 이렇게 많은 재련 촉매제들이!? 펼쳐보기▼ su57 2026-06-15 09:02:11 "골드" 펼쳐보기▼ 휴더아이에스 2026-06-15 09:03:02 골드가 필요하면 파밍되는 5성 전설템은 바로 팔지 마시고 재련 촉매제로 분해해서 촉매제로 파시는게 개이득입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미 풀돌 1종 퍼주는데 함정카드가 3개 [13] 주거주거마 2026.06.15 121 0 장비 뽑기가 나왔다고??? [8] 오눌 2026.06.15 97 0 이놈들아 삼장아메 3마리만 빨리 좀 주고 [2] ㅇㅇ 2026.06.15 71 0 둠칸의 유일한장점...ㄹㅇ [7] ㅇㅇ 2026.06.15 110 0 아나키 곰곰히 더 핥아보니 체인스킬도 괴상하네 [4] delle 2026.06.15 111 0 둠텔 둠스테 둠칸 레츠고 [1] 풍경 2026.06.15 56 0 개발자 노트에서 내 마음에 안드는 부분 [17] 유안 2026.06.15 179 0 오늘부로 관짝에 못 박습니다 [22] 주거주거마 2026.06.15 185 0 근데 아나키 저렇게 준거 명덱에서 자리내기 쉽지않아서 그런거같음 [14]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46 0 의외로 그베스 카운터인 애들 [6] 풍경 2026.06.15 102 1 뉴비 리코상점 앱뮤 속도... [13] 전설의 2026.06.15 109 0 할배들이랑 대화할때는 3단어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6] 팩토리 2026.06.15 107 0 모에바 진짜 슴가는 [12] Duna 2026.06.15 134 1 근데 랜덤행게 삭제 ㅇㄷ? [4] su57 2026.06.15 84 0 다음 정밀제작은 누구하지 [4] 팩토리 2026.06.15 69 0 어느게 진짜 니 가슴이냐 [15] 주거주거마 2026.06.15 165 0 수엠버 수지나 둘다 복각하는구나 [16] 팩토리 2026.06.15 128 0 그넬라 풀돌 생각보다 요긴하게 쓰는중 [14] 풍경 2026.06.15 120 0 뉴비들은 수지나 수엠버 잘 생각하고 내일 가챠 돌입해 [15] djskfka 2026.06.15 161 -1 근데 실레나 그건 있음 [4] 뉴월드 2026.06.15 72 0 한정캐릭 분석글 삼마모 수지나는 이번주 내로 올라옵니다 [7] 풍경 2026.06.15 72 2 실레나 못함 [1] 오래에 2026.06.15 57 0 오케이 실레나 노선 딱 정했다 [21] 교미여왕 2026.06.15 139 0 스탭업 소신발언 [21] su57 2026.06.15 159 0 솔직히 아웃땃 요즘 제일꼬운거...ㄹㅇ [6] ㅇㅇ 2026.06.15 133 0 나는 주간에 재료 제작 한계 풀어줬으면 좋겠어.. [6] Akro 2026.06.15 66 0 이번에 나오는 스텝업 쌀먹라인은 3단계입니다 [9] 데미루나 2026.06.15 110 0 그냥 그넬라도 달렸음 청년 [6] 오래에 2026.06.15 85 0 근데 여기 대표캐는 어쩌다가 모에바인거임? [7] Akro 2026.06.15 116 0 광폭화 피해량도 유의미하게 바뀌려나 [5] 주거주거마 2026.06.15 66 0 자자 마스터즈리그 캐릭풀 요약갑니다잉 [14] 풍경 2026.06.15 91 1 개노 나온 기념 모에바 인감 [6] djskfka 2026.06.15 79 3 정보 신규한정은 7월 14일에 들어온다 [10] 데미루나 2026.06.15 125 1 실레나 강제로 먹어야하는건가 [11] ㅇㅇ 2026.06.15 97 0 음.. 키워둔 수속성 코냥이.. [6] 패검비연 2026.06.15 69 0 이번 개발노트 번역 [11] 풍경 2026.06.15 507 11 파티 아이콘 미아 수정해줬네.. [1]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45 0 중요하진 않은 사실 [2] 뉴월드 2026.06.15 58 0 구글 환불신청 잘못들어갔는데 [3] 오래에 2026.06.15 84 0 공식 [개발자 노트] 차원 특이점의 향후 방향성과 일부 콘텐츠 개선/추가 사항에 대한 안내 [27] 주거주거마 2026.06.15 922 8 로드맵 근황 [9] 뉴월드 2026.06.15 153 0 아니그래서승리화면MVP고정버그는언제해결해주나요 [2] Akro 2026.06.15 42 0 할배들도 이거 돈주고 샀었어? [7] 주거주거마 2026.06.15 98 0 아나키는 줄여부르지말아줘 콘 대신에 [3] Akro 2026.06.15 56 0 이러면 차특10위권 더 박터지겟네 풍경 2026.06.15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08: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