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나만해도 모에바-둠루나-삼아메 3은 거의 고정에 남은 한자리 가지고 경쟁해야하는데 1자리 쓸 구석이 너무 많음ㅋㅋㅋ
심지어 면역필요하면 아나키 빼고 다이안 넣어야함;;
그래서 좀 과하다싶게 퍼준느낌이긴해
당장 나만해도 모에바-둠루나-삼아메 3은 거의 고정에 남은 한자리 가지고 경쟁해야하는데 1자리 쓸 구석이 너무 많음ㅋㅋㅋ
심지어 면역필요하면 아나키 빼고 다이안 넣어야함;;
그래서 좀 과하다싶게 퍼준느낌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