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근데 언젠가 코융땃쥐도 나오긴할듯 주거주거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33 작성일 2026-06-15 08:52:14 수정일 2026-06-15 08:52:56 https://arca.live/b/outerplane/173870166 한때 리세 0티어였자나쓸만하게 내주면 풀덱 정상화에 어떨까싶네성형도 씨게 받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데미루나 2026-06-15 08:52:58 주거주거마 2026-06-15 08:53:13 오눌 2026-06-15 08:53:12 성형 제대로 해서 나오면 해줄 의향 있다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3:31 오래에 2026-06-15 08:54:05 로리+수인 캐를 망칠수있다니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4:39 분탕을 많이쳐서 그런듯 펼쳐보기▼ 유안 2026-06-15 08:54:13 안경 빼고 얼굴 갈아 엎어서 귀염뽀짝하게 해주면 고려해봄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4:56 뉴월드 2026-06-15 08:54:35 사실상 작업량 2배 아닐까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5:23 사실상 공짜캐인데 작업량이 2배다? 흠.... 펼쳐보기▼ ㅇㅇ 2026-06-15 08:55:54 얼마나 성형을 쌔게해야할지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6:25 누구세요 급으로 깎아야겠네 ㄹㅇ 펼쳐보기▼ 1q2w3e5r 2026-06-15 08:57:13 그냥 삭제해도 될듯 ㅋㅋㅋㄹ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7:50 패검비연 2026-06-15 08:57:43 난 쟤 시러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8:28 사실 대부분 챈붕이들이 극혐하긴해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5 08:59:37 차라리 다음 코융 후보로 로나가 되었으면 조켓어 펼쳐보기▼ 에써릴오버드라이브 2026-06-15 08:59:11 성형시급함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59:36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09:04:20 쥐수인이 저렇게 못생기게 그리기 쉽지 않은데 말이지 보통 귀엽고 동글동글한 이미지인데.. 좆경하고....재수없게 잘난척하는게 겹쳐서..극혐급으로... 펼쳐보기▼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09:04:27 주거주거마 2026-06-15 09:04:54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09:05: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포,기괴)광산을 낭비한 사람 [3] 람셀 2026.06.15 89 0 아나키 근데 [10] 유안 2026.06.15 116 0 장비뽑은 좀 히트 같은데 [6] planetarium 2026.06.15 122 0 풀돌 지출이 크군 [7] 오래에 2026.06.15 92 0 안아키 카탈로그스펙 레전드인데 머임? [3] ㅇㅇ 2026.06.15 64 0 새로운 차특 보스 '크사이' 등장의 숨은 의도. [3] Duna 2026.06.15 108 0 질문 뉴비 뽑기 질문있습니다. [3] wwaarred 2026.06.15 58 0 차특때 힐러 무기 뭐들써? [16] 은비 2026.06.15 107 -2 크사이 차특나올때 [6] 갤럭시드래곤 2026.06.15 67 0 여러모로 생각해보고 글 쓴거 되돌아봤는데 [6] 유안 2026.06.15 105 0 이제부터 진짜 과금은 적당히 할거임 [10] 오눌 2026.06.15 126 0 속 4433 이제 누구줄지 고민해야겠네 [6] 하늬바람처럼 2026.06.15 89 0 질문 빙고 이거는 에테르 쓸만한 건가요? [2] ㅇㅇ 2026.06.15 68 0 장비뽑이 이게 아니었구나 [5] ㅇㅇ 2026.06.15 92 0 아 근데 반격 관련 궁금한점 [8] 람셀 2026.06.15 69 0 아나키 이거 차특에 쓸려면 [9] 유안 2026.06.15 109 0 대장님 감다살이면 한정캐들 [8] 오래에 2026.06.15 126 0 수지나는 관통셋쓰면 되나? [4] 데미루나 2026.06.15 105 0 짤 아..이건 좀... [7] 패검비연 2026.06.15 128 0 아 근데 리미티드 티켓 오나쟈에 다 박아버렸는데 [8] ㅇㅇ 2026.06.15 127 0 공식 [점검] 6/16 (화) 업데이트 점검 안내 [6] 1q2w3e5r 2026.06.15 494 1 수지나는 왜 평타가 광역기지 [9] 풍경 2026.06.15 121 0 마스터즈리그 디테일 팁 [8] 풍경 2026.06.15 91 1 근데 언젠가 코융땃쥐도 나오긴할듯 [23] 주거주거마 2026.06.15 133 0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3] djskfka 2026.06.15 70 0 근데 드립 거르고 장비뽑은 왜 없나 싶긴했음 [12] 교미여왕 2026.06.15 136 0 수지나 상향해도 현타 자체를 극복할 방법이 없긴하네 [15]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40 0 비천 하드 32층 겨우밀었네 [1] 안씻은지칠년 2026.06.15 40 0 하수) 캐릭 넣어야 하는데 자리가 없구나 [15] 팩토리 2026.06.15 115 0 마스터즈리그3등 마감할거같은데 [17] 풍경 2026.06.15 94 0 데미루나는 길드전때 혼자남는 버그 있지않았나 ㅋㅋ [2] 주거주거마 2026.06.15 58 0 10번째 120레벨은 너로 정했다 [2] 데미루나 2026.06.15 89 0 삼마모는 걍 강격상향 or 계수상향이라도 해다오 [9] ㅇㅇ 2026.06.15 73 0 수인캐 좋아하는데 [12] 오래에 2026.06.15 88 0 앙 기모띠 풍경 2026.06.15 34 0 [날조 다소 있음] 개발자노트 어둠의 번역본 [23] 교미여왕 2026.06.15 675 8 그달리 고르곤무기특) [3] 풍경 2026.06.15 85 0 질문 아이폰 뉴비 이제 막 시작하려하는데 오류 ㅠㅠ [3] 야게 2026.06.15 59 0 데미 풀돌 1종 퍼주는데 함정카드가 3개 [13] 주거주거마 2026.06.15 118 0 장비 뽑기가 나왔다고??? [8] 오눌 2026.06.15 96 0 이놈들아 삼장아메 3마리만 빨리 좀 주고 [2] ㅇㅇ 2026.06.15 69 0 둠칸의 유일한장점...ㄹㅇ [7] ㅇㅇ 2026.06.15 109 0 아나키 곰곰히 더 핥아보니 체인스킬도 괴상하네 [4] delle 2026.06.15 111 0 둠텔 둠스테 둠칸 레츠고 [1] 풍경 2026.06.15 55 0 개발자 노트에서 내 마음에 안드는 부분 [17] 유안 2026.06.15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5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