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하수) 캐릭 넣어야 하는데 자리가 없구나 팩토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15 작성일 2026-06-15 08:37:21 https://arca.live/b/outerplane/173868768 미친놈) 라인업 5명 쓰도록 업데이트를 해주겠구나 아우땃 2.0 대격변이 도래한다 이제 모에바 삼아메 미카디 둠루나 그달리 쓴다 딱대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하늬바람처럼 2026-06-15 08:38:09 오 쉬바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5 08:41:04 이정도는 해야 2.0이죠 펼쳐보기▼ 주거주거마 2026-06-15 08:38:12 재무장도 오나료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5 08:41:12 데미루나 2026-06-15 08:39:13 5명이면 진형도 생기겠네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5 08:41:26 ???: 아 학익진 좆쓰레기네 펼쳐보기▼ 휴더아이에스 2026-06-15 09:08:02 예전에 칭호랑 비슷하게 진형도 추가해서 각 진형마다 특정위치에 배치된 캐릭터에게 버프 .... 이런 아이디를 낸 적이 있었죠. >>>> 이제 그 아이디어를 더욱 강하게 드라이브~! 펼쳐보기▼ 오래에 2026-06-15 08:39:31 완전 갓흥겜이자나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5 08:41:33 ㅇㅇ 2026-06-15 08:51:18 아 이제 교체멤버까지 8인1파티구나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5 08:51:52 이야 3명 더 추가해서 축구하죠 펼쳐보기▼ 휴더아이에스 2026-06-15 09:06:36 음 멤버 교체시스템!?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5 09:13:36 이거 완전 포켓몬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5 09:58:22 *수정됨 나중엔 카사식 16인 레이드 나오나?!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5 09:58: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새로운 차특 보스 '크사이' 등장의 숨은 의도. [3] Duna 2026.06.15 108 0 질문 뉴비 뽑기 질문있습니다. [3] wwaarred 2026.06.15 58 0 차특때 힐러 무기 뭐들써? [16] 은비 2026.06.15 107 -2 크사이 차특나올때 [6] 갤럭시드래곤 2026.06.15 67 0 여러모로 생각해보고 글 쓴거 되돌아봤는데 [6] 유안 2026.06.15 105 0 이제부터 진짜 과금은 적당히 할거임 [10] 오눌 2026.06.15 126 0 속 4433 이제 누구줄지 고민해야겠네 [6] 하늬바람처럼 2026.06.15 89 0 질문 빙고 이거는 에테르 쓸만한 건가요? [2] ㅇㅇ 2026.06.15 68 0 장비뽑이 이게 아니었구나 [5] ㅇㅇ 2026.06.15 92 0 아 근데 반격 관련 궁금한점 [8] 람셀 2026.06.15 69 0 아나키 이거 차특에 쓸려면 [9] 유안 2026.06.15 109 0 대장님 감다살이면 한정캐들 [8] 오래에 2026.06.15 126 0 수지나는 관통셋쓰면 되나? [4] 데미루나 2026.06.15 105 0 짤 아..이건 좀... [7] 패검비연 2026.06.15 128 0 아 근데 리미티드 티켓 오나쟈에 다 박아버렸는데 [8] ㅇㅇ 2026.06.15 127 0 공식 [점검] 6/16 (화) 업데이트 점검 안내 [6] 1q2w3e5r 2026.06.15 494 1 수지나는 왜 평타가 광역기지 [9] 풍경 2026.06.15 121 0 마스터즈리그 디테일 팁 [8] 풍경 2026.06.15 91 1 근데 언젠가 코융땃쥐도 나오긴할듯 [23] 주거주거마 2026.06.15 134 0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3] djskfka 2026.06.15 70 0 근데 드립 거르고 장비뽑은 왜 없나 싶긴했음 [12] 교미여왕 2026.06.15 136 0 수지나 상향해도 현타 자체를 극복할 방법이 없긴하네 [15]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40 0 비천 하드 32층 겨우밀었네 [1] 안씻은지칠년 2026.06.15 40 0 하수) 캐릭 넣어야 하는데 자리가 없구나 [15] 팩토리 2026.06.15 115 0 마스터즈리그3등 마감할거같은데 [17] 풍경 2026.06.15 94 0 데미루나는 길드전때 혼자남는 버그 있지않았나 ㅋㅋ [2] 주거주거마 2026.06.15 58 0 10번째 120레벨은 너로 정했다 [2] 데미루나 2026.06.15 89 0 삼마모는 걍 강격상향 or 계수상향이라도 해다오 [9] ㅇㅇ 2026.06.15 73 0 수인캐 좋아하는데 [12] 오래에 2026.06.15 88 0 앙 기모띠 풍경 2026.06.15 34 0 [날조 다소 있음] 개발자노트 어둠의 번역본 [23] 교미여왕 2026.06.15 675 8 그달리 고르곤무기특) [3] 풍경 2026.06.15 85 0 질문 아이폰 뉴비 이제 막 시작하려하는데 오류 ㅠㅠ [3] 야게 2026.06.15 59 0 데미 풀돌 1종 퍼주는데 함정카드가 3개 [13] 주거주거마 2026.06.15 118 0 장비 뽑기가 나왔다고??? [8] 오눌 2026.06.15 96 0 이놈들아 삼장아메 3마리만 빨리 좀 주고 [2] ㅇㅇ 2026.06.15 69 0 둠칸의 유일한장점...ㄹㅇ [7] ㅇㅇ 2026.06.15 109 0 아나키 곰곰히 더 핥아보니 체인스킬도 괴상하네 [4] delle 2026.06.15 111 0 둠텔 둠스테 둠칸 레츠고 [1] 풍경 2026.06.15 55 0 개발자 노트에서 내 마음에 안드는 부분 [17] 유안 2026.06.15 178 0 오늘부로 관짝에 못 박습니다 [22] 주거주거마 2026.06.15 185 0 근데 아나키 저렇게 준거 명덱에서 자리내기 쉽지않아서 그런거같음 [14]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45 0 의외로 그베스 카운터인 애들 [6] 풍경 2026.06.15 101 1 뉴비 리코상점 앱뮤 속도... [13] 전설의 2026.06.15 109 0 할배들이랑 대화할때는 3단어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6] 팩토리 2026.06.15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1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