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극딜러들은 1스도 단일딜에 꽤 센데 얘는 2-3스 한번 다 갈기면 애매하게 약한 광역기 갈기면서 2턴간 손가락이나 빨고있어야하는건 변함이 없네
아나키나 스카디 채용하면 되기야하겠지만 수지나 4수속 공뻥 포기할 정도의 가치가 없을거고..
아 설마 수속 쿨감캐를 내준다는 큰그림인가?
다른 극딜러들은 1스도 단일딜에 꽤 센데 얘는 2-3스 한번 다 갈기면 애매하게 약한 광역기 갈기면서 2턴간 손가락이나 빨고있어야하는건 변함이 없네
아나키나 스카디 채용하면 되기야하겠지만 수지나 4수속 공뻥 포기할 정도의 가치가 없을거고..
아 설마 수속 쿨감캐를 내준다는 큰그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