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제부터 진짜 과금은 적당히 할거임 오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6 작성일 2026-06-15 09:41:31 https://arca.live/b/outerplane/173874813 말리지마셈나 진짜 월정액, 패스, 스텝업 이렇게 3개만 할거임진짜임진짜임말리지마셈진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데미루나 2026-06-15 09:42:10 나도 그렇게 다짐했는데 잘 안되더라 펼쳐보기▼ 오눌 2026-06-15 09:42:41 개맛도리 패키지 나올 때마다 의지가 꺾여...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5 09:43:40 내일도 맛도리 패키지나와서 써야대... 펼쳐보기▼ 오눌 2026-06-15 09:45:21 선유후부가 2026-06-15 09:48:54 오눌 2026-06-15 09:49:22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10:04:52 오눌 2026-06-15 10:05:32 걸러야..하는 건...끼..니..... 펼쳐보기▼ 블랙템플러 2026-06-15 10:11:23 오눌 2026-06-15 10:11: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 오너! 저 기억을 찾고 싶어요 [15] 주거주거마 2026.06.15 164 4 원래 차기 모나드는 요타가 아니고 노아였다! [13] Duna 2026.06.15 162 -2 뉴비 드디어 이 세대가리개새끼 깼다 씨발 [20] ㅇㅇ 2026.06.15 153 -1 수인 얘기가 나와서 찾아봤는데 진짜 적네 [15]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150 0 아니키 스킨입히니깐 [5] 갤럭시드래곤 2026.06.15 169 0 근데 이러면 수지나 6성 찍을만해진듯? [15]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64 0 뉴비 입장에서 이 부분은 진짜 칭찬 해주고싶음 [16] PULSAR 2026.06.15 211 0 근데 왜 하필 도발일까 [13]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35 0 질문 님들 이벤트 상점 업적 이거 다 못깨는중임????????? 나만 그럼????? [5] IVE 2026.06.15 92 0 길드 길드원 구함 [13] 카로소 2026.06.15 116 0 이렇게된이상 둠칸은 ㅇㅇ 2026.06.15 49 0 분명 시작은 이년이 꼬셨는데 [8] 오래에 2026.06.15 154 0 아나키의 베스트 취직처는 어딜까 [12]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21 0 공포,기괴)광산을 낭비한 사람 [3] 람셀 2026.06.15 89 0 아나키 근데 [10] 유안 2026.06.15 117 0 장비뽑은 좀 히트 같은데 [6] planetarium 2026.06.15 122 0 풀돌 지출이 크군 [7] 오래에 2026.06.15 92 0 안아키 카탈로그스펙 레전드인데 머임? [3] ㅇㅇ 2026.06.15 64 0 새로운 차특 보스 '크사이' 등장의 숨은 의도. [3] Duna 2026.06.15 108 0 질문 뉴비 뽑기 질문있습니다. [3] wwaarred 2026.06.15 59 0 차특때 힐러 무기 뭐들써? [16] 은비 2026.06.15 107 -2 크사이 차특나올때 [6] 갤럭시드래곤 2026.06.15 67 0 여러모로 생각해보고 글 쓴거 되돌아봤는데 [6] 유안 2026.06.15 105 0 이제부터 진짜 과금은 적당히 할거임 [10] 오눌 2026.06.15 126 0 속 4433 이제 누구줄지 고민해야겠네 [6] 하늬바람처럼 2026.06.15 90 0 질문 빙고 이거는 에테르 쓸만한 건가요? [2] ㅇㅇ 2026.06.15 69 0 장비뽑이 이게 아니었구나 [5] ㅇㅇ 2026.06.15 93 0 아 근데 반격 관련 궁금한점 [8] 람셀 2026.06.15 69 0 아나키 이거 차특에 쓸려면 [9] 유안 2026.06.15 109 0 대장님 감다살이면 한정캐들 [8] 오래에 2026.06.15 126 0 수지나는 관통셋쓰면 되나? [4] 데미루나 2026.06.15 106 0 짤 아..이건 좀... [7] 패검비연 2026.06.15 130 0 아 근데 리미티드 티켓 오나쟈에 다 박아버렸는데 [8] ㅇㅇ 2026.06.15 129 0 공식 [점검] 6/16 (화) 업데이트 점검 안내 [6] 1q2w3e5r 2026.06.15 500 1 수지나는 왜 평타가 광역기지 [9] 풍경 2026.06.15 121 0 마스터즈리그 디테일 팁 [8] 풍경 2026.06.15 91 1 근데 언젠가 코융땃쥐도 나오긴할듯 [23] 주거주거마 2026.06.15 134 0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3] djskfka 2026.06.15 70 0 근데 드립 거르고 장비뽑은 왜 없나 싶긴했음 [12] 교미여왕 2026.06.15 136 0 수지나 상향해도 현타 자체를 극복할 방법이 없긴하네 [15]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41 0 비천 하드 32층 겨우밀었네 [1] 안씻은지칠년 2026.06.15 41 0 하수) 캐릭 넣어야 하는데 자리가 없구나 [15] 팩토리 2026.06.15 116 0 마스터즈리그3등 마감할거같은데 [17] 풍경 2026.06.15 94 0 데미루나는 길드전때 혼자남는 버그 있지않았나 ㅋㅋ [2] 주거주거마 2026.06.15 58 0 10번째 120레벨은 너로 정했다 [2] 데미루나 2026.06.15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10: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