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님들 이벤트 상점 업적 이거 다 못깨는중임????????? 나만 그럼????? IV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3 작성일 2026-06-15 10:18:3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73878578 140개 더 써야 저거 달성되는데 지금 내가상점에 있는거 다털었는데?????????????저거 어케 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사자킹 2026-06-15 10:19:51 곧 물품 추가될거임 덜추가되서 다들 못깨고잇는거임 펼쳐보기▼ IVE 2026-06-15 10:20:33 아 버그인줄 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비틱사절 2026-06-15 10:54:15 나도 버그인가했는데 일부러 담주에 상품 보라고 저렇게 짠 거 같음 ㅇㅇ 펼쳐보기▼ 비틱사절 2026-06-15 10:54:50 *수정됨 내일 추가되는게 개별스톤이랑 보석이라 기다리는중 펼쳐보기▼ IVE 2026-06-15 11:11:55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름 한정이 수속이란 법이 있을까? [6] 풍경 2026.06.15 87 0 수엠버 명함만 따려그랫는데 풀돌해야겟다 [3] 풍경 2026.06.15 122 0 내일 준비. [7] Duna 2026.06.15 104 0 누구랑 다르게 6초까지 성능 알차다 [12] 주거주거마 2026.06.15 154 0 여름 시즈널 뭐가 나오든 빵빵단이면 상관없다.. [6] 풍경 2026.06.15 79 0 설마 여름한정 카논인가 [6] 데미루나 2026.06.15 143 0 세울음소리도 빵달리 혼자로 클리어... [14] 주거주거마 2026.06.15 131 0 도대체 어쩌다 이렇게 순수하고 귀엽고 착하고 말랑한 아이가 [10] 왤케왤케왤케 2026.06.15 117 0 이건 무슨 밈인가요 선생님 [3] 주거주거마 2026.06.15 118 0 코융 메네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14] 주거주거마 2026.06.15 133 0 질문 캐릭 공략보고 한정 초월했는뎨요. [3] 다이나밐 2026.06.15 125 0 신규 여름 한정 예측해보기 [18] 데미루나 2026.06.15 182 1 캐릭터가 이격을 받으면 더 빵해진다는 얘기가있다 [6] 오래에 2026.06.15 112 0 상점 다 털었는데도 모자라네? [4] 르바 2026.06.15 95 0 일주일 좀 넘게한 뉴비 [24] 블붕이의간절한출항버튼 2026.06.15 174 2 짤 오너! 저 기억을 찾고 싶어요 [15] 주거주거마 2026.06.15 165 4 원래 차기 모나드는 요타가 아니고 노아였다! [13] Duna 2026.06.15 163 -2 뉴비 드디어 이 세대가리개새끼 깼다 씨발 [20] ㅇㅇ 2026.06.15 153 -1 수인 얘기가 나와서 찾아봤는데 진짜 적네 [15]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150 0 아니키 스킨입히니깐 [5] 갤럭시드래곤 2026.06.15 169 0 근데 이러면 수지나 6성 찍을만해진듯? [15]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65 0 뉴비 입장에서 이 부분은 진짜 칭찬 해주고싶음 [16] PULSAR 2026.06.15 216 0 근데 왜 하필 도발일까 [13]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35 0 질문 님들 이벤트 상점 업적 이거 다 못깨는중임????????? 나만 그럼????? [5] IVE 2026.06.15 93 0 길드 길드원 구함 [15] 카로소 2026.06.15 121 0 이렇게된이상 둠칸은 ㅇㅇ 2026.06.15 49 0 분명 시작은 이년이 꼬셨는데 [8] 오래에 2026.06.15 155 0 아나키의 베스트 취직처는 어딜까 [12]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21 0 공포,기괴)광산을 낭비한 사람 [3] 람셀 2026.06.15 90 0 아나키 근데 [10] 유안 2026.06.15 118 0 장비뽑은 좀 히트 같은데 [6] planetarium 2026.06.15 122 0 풀돌 지출이 크군 [7] 오래에 2026.06.15 92 0 안아키 카탈로그스펙 레전드인데 머임? [3] ㅇㅇ 2026.06.15 64 0 새로운 차특 보스 '크사이' 등장의 숨은 의도. [3] Duna 2026.06.15 109 0 질문 뉴비 뽑기 질문있습니다. [3] wwaarred 2026.06.15 62 0 차특때 힐러 무기 뭐들써? [16] 은비 2026.06.15 109 -2 크사이 차특나올때 [6] 갤럭시드래곤 2026.06.15 67 0 여러모로 생각해보고 글 쓴거 되돌아봤는데 [6] 유안 2026.06.15 105 0 이제부터 진짜 과금은 적당히 할거임 [10] 오눌 2026.06.15 131 0 속 4433 이제 누구줄지 고민해야겠네 [6] 하늬바람처럼 2026.06.15 90 0 질문 빙고 이거는 에테르 쓸만한 건가요? [2] ㅇㅇ 2026.06.15 70 0 장비뽑이 이게 아니었구나 [5] ㅇㅇ 2026.06.15 93 0 아 근데 반격 관련 궁금한점 [8] 람셀 2026.06.15 69 0 아나키 이거 차특에 쓸려면 [9] 유안 2026.06.15 110 0 대장님 감다살이면 한정캐들 [8] 오래에 2026.06.15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11: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