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병신이다.

병신이기때문이다.

캐뽑들어가기전에 공지를 봤어야하는데 가슴만 보고 뽑았다.

그나마 데미는 루나 잘 골라서 기모찌했지만

5명 선발해서 뽑는거는 수엠버를 뽑았다.

씨발.... 

수엠버랑 삼아메랑 존나 고민했었는데.... 하... 씨발.....

수엠버련이 꼬리쳐서 낚여버렸다.

뉴비들은 꼭 공지 읽고 삼아메 뽑아가라..... 

오랜 소원이다.

p.s 과금내역보니까 한 100이상 썼더라...   빵빵한 친구들이 많아서 좋긴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