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다들 노아를 싫어해서 급하게 바꾼...

그래서 시즌4가 늦게 나왔엉. 는 픽션이고.


이렇게 디자인 잘 뽑아놓고 왜 안나와!

모나드 노아 플레이어블을 지지합니다. (스팩은 그 어느누구보다 사기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