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5배 PC에서 눌러두긴 했는데

이거 결제할때도 PC에서만 해야하는건가...?


오늘 퇴근할때까지 패키지 못사는거임?

아니면 PC에서 눌러놨으면 폰에서도 적립되나?

제발 폰에서도 된다고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