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나키 풀돌 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1]
Akr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쿠로 죄수복 500에테르!
[2]
95
0
이러면 처음 천뽑 명함 적당히 뽑고 장비뽑좀 하는게 낫지않나
66
0
님들!! 장비뽑 빨간동그라미 나오면 당첨인듯!!
[2]
105
0
할배들은 항상 막쓰지말라고하네
[7]
119
0
풀돌완 2호
[3]
77
0
?? : 7월 14일에 여름 한정이니까 막 쓰지마라
[10]
151
1
아나키 커여워..
[1]
91
0
공식
[이슈] 6/16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현상
[4]
185
0
수엠버 수지나 풀돌완
[4]
138
0
???
[4]
80
0
누비 44 장비뽑에 다꼬라박는다
77
0
질문
수영복 레지나 쓰려면 몇돌이좋음?
65
0
질문
조각 150개면 명함 못얻음?
[5]
109
0
할배들 빨리 정밀제작 vs 장비뽑기 비교 공략 "써줘"
[2]
108
0
장비뽑 나와서 가이드 좀 많이 엎어야겠는데;;
[4]
115
0
ㅄ겜
[8]
128
1
미친 메스가키 갸루년 대꼴;;
[2]
125
0
와 씨발 10뽑만에 ㅋㅋㅋㅋㅋㅋ
[1]
157
0
ㅇㅎ
43
0
던만추 이새끼들을 어찌해야하지
[4]
130
0
일단 목표는 달성
66
0
장비픽업 44장비를 주는구나...
[3]
142
0
ㅇㅅㅇ;;
35
0
아나키 풀돌 완
[1]
91
1
챈 1호 떴냐?
[5]
117
0
정시단 착정했냐?
[2]
62
0
2분 남았다고
27
0
할배가 여름가챠 팁 준다.
[2]
186
0
3시단 착석
[5]
68
0
아니 근데 구플베
[4]
84
0
오늘 드디어 뉴비 쉠버 풀돌 갈 수 있나
[7]
99
0
개인적인 이번 복각 뽑기추천
[4]
198
0
문 언제여노
[2]
50
0
2시 20분단 신설
33
0
섭종 언제끝나
[1]
48
0
팩트는 2시 30분단은 굳건하다는거임ㅋㅋ
[1]
28
0
2시 30분단 착석
[2]
36
0
찐뉴비 여름 가챠 파악완료 ok
[6]
169
1
챈프사도 바꿨는데 게임 왜 오픈 안함?
[1]
45
0
씁.. 3주년끝나면 무과금 유입은 살아남기 힘든가
[3]
161
0
짤
참고로 지금 챈주는
[6]
134
1
2시단 결성
[4]
70
0
서버점검? 그거 서버 껐다가 키면 되는거 아님?
[1]
43
0
1시 30분단 멸망
[1]
49
0
팩트는 1시 30분단은 굳건하다
[1]
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