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수엠버 뽑아도 됨? 타락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9 작성일 2026-06-16 08:46:14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73968836 대충 이렇게 있는데 여름 한정 보는게 맞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교미여왕 2026-06-16 08:46:23 됨 펼쳐보기▼ 타락큐 2026-06-16 08:49:29 6성꺼지 ㄱ?300 한정에 에테르 좀 있긴함 펼쳐보기▼ 교미여왕 2026-06-16 08:49:43 아니그건좀 그냥 명함만해도 좋아 펼쳐보기▼ 타락큐 2026-06-16 08:54:16 아 잠만 늦게 봤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뉴비들이 편하게 깨는게 좋긴해 [10] djskfka 2026.06.16 128 0 그래도 내 아내들 이쁜거봐라 [2] 팩토리 2026.06.16 82 0 방덱 미카디 수엠버 그달리로 가볼까 [4] 풍경 2026.06.16 72 0 요새 뉴비들 무섭긴해;; [3] 하늬바람처럼 2026.06.16 98 0 역시 타마모 나오는 이벤스가 재밌어 [3] ㅇㅇ 2026.06.16 60 1 스포일러 아니 스토리 실화냐? [2] 주거주거마 2026.06.16 135 0 근데 스토리 밀다보면 오토겜 아니라메 [8] 료무흔 2026.06.16 124 0 근데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음? [2]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6 102 0 진짜.. 한장만 주면 안될까 [5] 돌토 2026.06.16 97 0 (영상) 합동 챌린지 심해의 가디언. Duna 2026.06.16 90 0 자 그달리들아 우리 죽어보자 [2] 풍경 2026.06.16 104 0 그리고 오늘 겜 멈추는것만 3번이던데 [2] 팩토리 2026.06.16 47 0 아 길드만 들어가면 겜 멈추네 [2] 척척맛상 2026.06.16 50 0 특영티켓으로 장뽑 어떻게 하나요 [3] 이안 2026.06.16 77 0 악 습박 레이 스킨 사는거 까먹었다 [9] 이음장 2026.06.16 96 0 실레나 택틱스 50판 후기 [2] 11511 2026.06.16 70 0 아 실레나 하루 3회 인질걸려있네 [2] planetarium 2026.06.16 64 0 삼아메 만다라도 고르곤 받음? [3] 풍경 2026.06.16 90 0 뭔 방어력만 나오냐.. [10] MeowKim 2026.06.16 110 0 시발 진짜 조졌다 [19] 팩토리 2026.06.16 169 0 수엠버 이거 맞는거임????? [1] Akro 2026.06.16 179 1 근데 장비 대 바겐세일 할정도면 대체 얼마나 빡세게 보스를 낼려고 [8] 하늬바람처럼 2026.06.16 122 0 한정캐 없다고 아주 큰 불상사가 생기진 않지? [13] ㅇㅇ 2026.06.16 124 0 질문 수엠버 뽑아도 됨? [4] 타락큐 2026.06.16 149 0 스텝업5 의도가 투명한거같기도하고 풍경 2026.06.16 85 0 슈발 이레섬멸 안해! [1] 풍경 2026.06.16 56 0 장비뽑기 패키지 내달라고 그냥 [1] 교미여왕 2026.06.16 60 0 ㄹㅇ 수엠버는 일러랑 모델링이랑 차이 많이 나는듯 [2] Akro 2026.06.16 155 0 돈통련들 [4] 팩토리 2026.06.16 61 0 이게 마망이지 [3] 하늬바람처럼 2026.06.16 102 0 대출혈 [3] 흑제레 2026.06.16 76 0 와 장비뽑 나오니까 망할 탈리스만 숨통좀 트이네 ㅋㅋㅋ [4] 교미여왕 2026.06.16 150 0 아나키는 데미드레이칸 하위호환 느낌인데 이안 2026.06.16 63 0 장뽑하고 템 하나씩 바꿔끼느라 아직 겜 하나도못함ㅋㅋ [1] 하늬바람처럼 2026.06.16 60 0 질문 모요타 찌찌 어케 주무름? [8] 무뇌아긴고아 2026.06.16 111 0 뉴비 장비소환 혜자라해서 [1] 할짝이 2026.06.16 73 0 밀려있던 한정캐 풀돌 다 끝났다 [8] 미친건가요 2026.06.16 88 1 스팀 클라이언트 버전은 언제쯤 나오려나 이안 2026.06.16 24 0 오늘의 상시풀돌 [2] 팩토리 2026.06.16 82 0 장뽑 이거 인플레 가속화 너무 빨리 되지않을까 걱정되네 [5] ㅇㅇ 2026.06.16 122 0 질문 픽업 질문 [10] yuniyuniya 2026.06.16 67 0 이런 게임에 돈을 왜쓰냐? ㅋㅋㅋㅋ [7] Akro 2026.06.16 670 13 오 아카리 스킨 갖고 싶었는데 팩토리 2026.06.16 76 0 마망이 좋았음 청년 [2] 하늬바람처럼 2026.06.16 86 0 오늘 겜 접속했음 안됐는데 [2] 기아의악마 2026.06.16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9: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