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픽업 질문 yuniyuni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66 작성일 2026-06-16 08:27:32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73966976 이번 픽업 가져가야 되는 게 있나요 아님 존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delle 2026-06-16 08:42:49 돌 티켓이랑 천장은 얼마나있음? 펼쳐보기▼ yuniyuniya 2026-06-16 08:50:55 5000돌에 20장 정도 ㅎㅎ;;;; 펼쳐보기▼ delle 2026-06-16 08:51:17 delle 2026-06-16 08:51:46 50뽑정도만 해두는것도 나쁘진않을듯... 펼쳐보기▼ yuniyuniya 2026-06-16 08:55:41 ㅋㅋㅋ누구를?? 펼쳐보기▼ delle 2026-06-16 09:37:15 yuniyuniya 2026-06-16 09:53:03 드가자잇 펼쳐보기▼ yuniyuniya 2026-06-16 09:55:00 명함만 건져도 괜찮을라나 펼쳐보기▼ delle 2026-06-16 11:13:50 ㅔ 펼쳐보기▼ yuniyuniya 2026-06-16 12:19:13 앙 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삼아메 만다라도 고르곤 받음? [3] 풍경 2026.06.16 90 0 뭔 방어력만 나오냐.. [10] MeowKim 2026.06.16 110 0 시발 진짜 조졌다 [19] 팩토리 2026.06.16 168 0 수엠버 이거 맞는거임????? [1] Akro 2026.06.16 178 1 근데 장비 대 바겐세일 할정도면 대체 얼마나 빡세게 보스를 낼려고 [8] 하늬바람처럼 2026.06.16 122 0 한정캐 없다고 아주 큰 불상사가 생기진 않지? [13] ㅇㅇ 2026.06.16 124 0 질문 수엠버 뽑아도 됨? [4] 타락큐 2026.06.16 149 0 스텝업5 의도가 투명한거같기도하고 풍경 2026.06.16 85 0 슈발 이레섬멸 안해! [1] 풍경 2026.06.16 56 0 장비뽑기 패키지 내달라고 그냥 [1] 교미여왕 2026.06.16 60 0 ㄹㅇ 수엠버는 일러랑 모델링이랑 차이 많이 나는듯 [2] Akro 2026.06.16 155 0 돈통련들 [4] 팩토리 2026.06.16 61 0 이게 마망이지 [3] 하늬바람처럼 2026.06.16 102 0 대출혈 [3] 흑제레 2026.06.16 76 0 와 장비뽑 나오니까 망할 탈리스만 숨통좀 트이네 ㅋㅋㅋ [4] 교미여왕 2026.06.16 150 0 아나키는 데미드레이칸 하위호환 느낌인데 이안 2026.06.16 63 0 장뽑하고 템 하나씩 바꿔끼느라 아직 겜 하나도못함ㅋㅋ [1] 하늬바람처럼 2026.06.16 60 0 질문 모요타 찌찌 어케 주무름? [8] 무뇌아긴고아 2026.06.16 109 0 뉴비 장비소환 혜자라해서 [1] 할짝이 2026.06.16 72 0 밀려있던 한정캐 풀돌 다 끝났다 [8] 미친건가요 2026.06.16 88 1 스팀 클라이언트 버전은 언제쯤 나오려나 이안 2026.06.16 23 0 오늘의 상시풀돌 [2] 팩토리 2026.06.16 82 0 장뽑 이거 인플레 가속화 너무 빨리 되지않을까 걱정되네 [5] ㅇㅇ 2026.06.16 121 0 질문 픽업 질문 [10] yuniyuniya 2026.06.16 66 0 이런 게임에 돈을 왜쓰냐? ㅋㅋㅋㅋ [7] Akro 2026.06.16 668 13 오 아카리 스킨 갖고 싶었는데 팩토리 2026.06.16 75 0 마망이 좋았음 청년 [2] 하늬바람처럼 2026.06.16 86 0 오늘 겜 접속했음 안됐는데 [2] 기아의악마 2026.06.16 63 0 카논 씹변태년 ;; [6] 감루 2026.06.16 150 2 여름 시즈널 더 나오나 [6] LalaAb 2026.06.16 92 0 시발 엠버 락걸린거 아님? [11] 미나미 2026.06.16 115 0 난 좀 슬퍼 카로소 2026.06.16 36 0 혹시 수엠버 풀돌해서 전용 로비 따면... [9] Akro 2026.06.16 140 0 주딱이 분명히 구글깊카 만원권 뿌린댓는대.. [4] 풍경 2026.06.16 62 0 이제 빵달리 복각할때까지 존버다 [4] 심심냥이 2026.06.16 72 0 오 이건 괜찮은거 같은데 [6] 팩토리 2026.06.16 114 0 모아놓고 보니 이쁘다 [4] Merdon 2026.06.16 116 0 리코가 4432 가져왔는데 [2] 팩토리 2026.06.16 98 0 이럴거면 아니끼 풀돌치지 말걸 [4] 팩토리 2026.06.16 105 0 그달리가 ㅈㄴ 예쁘긴해 [4] djskfka 2026.06.16 108 0 근데 이러면 다음패치때 장비 인플레한거 저격하는 무언가가 나올텐데 ㄷㄷ [10] Akro 2026.06.16 91 0 그달리 셋팅끝 [2] 팩토리 2026.06.16 79 0 그베스는 투력 원래 안나오는거 맞나? [8] 팩토리 2026.06.16 61 0 이러면 치확을 어떻게해야하지.... 핑크보라빨강 2026.06.16 39 0 빵달리 복수셋 맞췄다 [1] Akro 2026.06.16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8: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