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오 이건 괜찮은거 같은데 팩토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4 작성일 2026-06-16 08:07:35 https://arca.live/b/outerplane/173964902 피증 구리다고는 해도 요즘 치확 넘치니까받피감 공%로 바꾸면 완성같은데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데미루나 2026-06-16 08:19:54 팩토리 2026-06-16 08:22:58 기아의악마 2026-06-16 08:23:48 요새는 뭐 차특까지 있으니 치확 100은 웬만한 캐릭 개나소나 다맞추더라 거기가 보석에 전장에 탈리스만까지 있으니뭐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6 08:26:02 계산때리니 2부위 빼도 100 나오는듯 펼쳐보기▼ delle 2026-06-16 08:29:46 500돌치고 쓸만한듯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6 08:30:1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돈통련들 [4] 팩토리 2026.06.16 61 0 이게 마망이지 [3] 하늬바람처럼 2026.06.16 102 0 대출혈 [3] 흑제레 2026.06.16 76 0 와 장비뽑 나오니까 망할 탈리스만 숨통좀 트이네 ㅋㅋㅋ [4] 교미여왕 2026.06.16 150 0 아나키는 데미드레이칸 하위호환 느낌인데 이안 2026.06.16 63 0 장뽑하고 템 하나씩 바꿔끼느라 아직 겜 하나도못함ㅋㅋ [1] 하늬바람처럼 2026.06.16 60 0 질문 모요타 찌찌 어케 주무름? [8] 무뇌아긴고아 2026.06.16 109 0 뉴비 장비소환 혜자라해서 [1] 할짝이 2026.06.16 72 0 밀려있던 한정캐 풀돌 다 끝났다 [8] 미친건가요 2026.06.16 88 1 스팀 클라이언트 버전은 언제쯤 나오려나 이안 2026.06.16 24 0 오늘의 상시풀돌 [2] 팩토리 2026.06.16 82 0 장뽑 이거 인플레 가속화 너무 빨리 되지않을까 걱정되네 [5] ㅇㅇ 2026.06.16 122 0 질문 픽업 질문 [10] yuniyuniya 2026.06.16 67 0 이런 게임에 돈을 왜쓰냐? ㅋㅋㅋㅋ [7] Akro 2026.06.16 668 13 오 아카리 스킨 갖고 싶었는데 팩토리 2026.06.16 75 0 마망이 좋았음 청년 [2] 하늬바람처럼 2026.06.16 86 0 오늘 겜 접속했음 안됐는데 [2] 기아의악마 2026.06.16 63 0 카논 씹변태년 ;; [6] 감루 2026.06.16 151 2 여름 시즈널 더 나오나 [6] LalaAb 2026.06.16 92 0 시발 엠버 락걸린거 아님? [11] 미나미 2026.06.16 115 0 난 좀 슬퍼 카로소 2026.06.16 36 0 혹시 수엠버 풀돌해서 전용 로비 따면... [9] Akro 2026.06.16 140 0 주딱이 분명히 구글깊카 만원권 뿌린댓는대.. [4] 풍경 2026.06.16 62 0 이제 빵달리 복각할때까지 존버다 [4] 심심냥이 2026.06.16 72 0 오 이건 괜찮은거 같은데 [6] 팩토리 2026.06.16 115 0 모아놓고 보니 이쁘다 [4] Merdon 2026.06.16 116 0 리코가 4432 가져왔는데 [2] 팩토리 2026.06.16 98 0 이럴거면 아니끼 풀돌치지 말걸 [4] 팩토리 2026.06.16 105 0 그달리가 ㅈㄴ 예쁘긴해 [4] djskfka 2026.06.16 108 0 근데 이러면 다음패치때 장비 인플레한거 저격하는 무언가가 나올텐데 ㄷㄷ [10] Akro 2026.06.16 91 0 그달리 셋팅끝 [2] 팩토리 2026.06.16 79 0 그베스는 투력 원래 안나오는거 맞나? [8] 팩토리 2026.06.16 61 0 이러면 치확을 어떻게해야하지.... 핑크보라빨강 2026.06.16 39 0 빵달리 복수셋 맞췄다 [1] Akro 2026.06.16 89 0 해당 캐릭터들의 공통점을 고르시오(5점) [11] djskfka 2026.06.16 89 0 수엠버는 일러보다 인게임 모델링이 훨씬 낫네 [2] Akro 2026.06.16 110 0 아나키 스킨 보면 뭔가 [5] 미친건가요 2026.06.16 139 0 차특 사치후사 미카디 메로 같이쓰기vs메로만 쓰기 [3] 풍경 2026.06.16 73 0 스포일러 나원참ㅋㅋ 제 웅나가 상당히 웅나웅나해졌습니다 ㅋㅋㅋㅋ [2] ㅇㅇ 2026.06.16 121 0 나 정말 이거 갖고싶었어 [4] 꽃삔 2026.06.16 94 0 모에바한테 너무 많이 투자하면 좀 그런가? [6] 기아의악마 2026.06.16 113 0 ㄹㅇ 장비뽑 하고 같은 셋트더라도 옵션 바뀌니까 체크해야함 Akro 2026.06.16 45 0 이벤스밀기 귀찮다 [1] 풍경 2026.06.16 23 0 장비뽑할때 꼭 부옵체크하고 돌리십셔.. [5] 폰고닉 2026.06.16 124 0 질문 뉴비 데미우르고스 뽑기와 재화 질문.. [2] 젤리심 2026.06.16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8: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