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모에바한테 너무 많이 투자하면 좀 그런가? 기아의악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2 작성일 2026-06-16 07:52:31 https://arca.live/b/outerplane/173963423 이번 장뽑으로 모에바 실험해보고 있는데이거 개별돌려서 3노리긴 좀 그렇지? 서포터니까 이정도만 대충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꽃삔 2026-06-16 07:54:44 차특용으로 나쁘지않은거같은데 무리해서 3뽑진 않을듯... 펼쳐보기▼ 기아의악마 2026-06-16 07:56:43 delle 2026-06-16 08:23:45 재련만하고 돌 쓸 가치는 x 펼쳐보기▼ 기아의악마 2026-06-16 08:24:08 *수정됨 서포터 장비는 특이점하고 15강도 안하나? 펼쳐보기▼ delle 2026-06-16 08:25:00 *수정됨 랭킹딸치려면 할수두있긴한데 굳이?몰르겠내?그리고 해준다손쳐도 저 애매한거에다가 하는건 랭킹딸 안치는 나도 좀 손해같이 느껴짐 펼쳐보기▼ 이안 2026-06-16 08:46:46 그냥 이대로 쓰셔도 될 듯? 다 유효옵이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논 씹변태년 ;; [6] 감루 2026.06.16 150 2 여름 시즈널 더 나오나 [6] LalaAb 2026.06.16 92 0 시발 엠버 락걸린거 아님? [11] 미나미 2026.06.16 115 0 난 좀 슬퍼 카로소 2026.06.16 36 0 혹시 수엠버 풀돌해서 전용 로비 따면... [9] Akro 2026.06.16 140 0 주딱이 분명히 구글깊카 만원권 뿌린댓는대.. [4] 풍경 2026.06.16 62 0 이제 빵달리 복각할때까지 존버다 [4] 심심냥이 2026.06.16 72 0 오 이건 괜찮은거 같은데 [6] 팩토리 2026.06.16 114 0 모아놓고 보니 이쁘다 [4] Merdon 2026.06.16 116 0 리코가 4432 가져왔는데 [2] 팩토리 2026.06.16 98 0 이럴거면 아니끼 풀돌치지 말걸 [4] 팩토리 2026.06.16 105 0 그달리가 ㅈㄴ 예쁘긴해 [4] djskfka 2026.06.16 108 0 근데 이러면 다음패치때 장비 인플레한거 저격하는 무언가가 나올텐데 ㄷㄷ [10] Akro 2026.06.16 91 0 그달리 셋팅끝 [2] 팩토리 2026.06.16 79 0 그베스는 투력 원래 안나오는거 맞나? [8] 팩토리 2026.06.16 61 0 이러면 치확을 어떻게해야하지.... 핑크보라빨강 2026.06.16 39 0 빵달리 복수셋 맞췄다 [1] Akro 2026.06.16 89 0 해당 캐릭터들의 공통점을 고르시오(5점) [11] djskfka 2026.06.16 89 0 수엠버는 일러보다 인게임 모델링이 훨씬 낫네 [2] Akro 2026.06.16 110 0 아나키 스킨 보면 뭔가 [5] 미친건가요 2026.06.16 139 0 차특 사치후사 미카디 메로 같이쓰기vs메로만 쓰기 [3] 풍경 2026.06.16 73 0 스포일러 나원참ㅋㅋ 제 웅나가 상당히 웅나웅나해졌습니다 ㅋㅋㅋㅋ [2] ㅇㅇ 2026.06.16 121 0 나 정말 이거 갖고싶었어 [4] 꽃삔 2026.06.16 94 0 모에바한테 너무 많이 투자하면 좀 그런가? [6] 기아의악마 2026.06.16 112 0 ㄹㅇ 장비뽑 하고 같은 셋트더라도 옵션 바뀌니까 체크해야함 Akro 2026.06.16 45 0 이벤스밀기 귀찮다 [1] 풍경 2026.06.16 22 0 장비뽑할때 꼭 부옵체크하고 돌리십셔.. [5] 폰고닉 2026.06.16 124 0 질문 뉴비 데미우르고스 뽑기와 재화 질문.. [2] 젤리심 2026.06.16 96 0 근데 이러고 다음패치때 [4] 핑크보라빨강 2026.06.16 103 0 이번엔 진짜 스텝업 안사려고했는데 Repond 2026.06.16 74 0 근데 결국 정밀제작도 하고 나서 개별스톤 비용 생각하면 planetarium 2026.06.16 46 0 효율은 메인딜러 -> 장뽑, 힐러 -> 정밀제작 이러면 될려나...? 핑크보라빨강 2026.06.16 43 0 이 겜 50천장 150조각으론 명함 연성 못함? [6] ㅇㅇ 2026.06.16 95 0 야발 어제 오냐쟈 템맞췄는데 오래에 2026.06.16 50 0 근데 이러면 정밀제작 에테르로하기 vs 장비뽑기하기는 뭐가승자임? [7] Repond 2026.06.16 96 0 이러면 보라티켓 가치 올라가니 멸섬 다시 구독할만할듯 [1] 하늬바람처럼 2026.06.16 65 0 나 정말 많은 일이 있었어..너무 힘들다.. [12] 스타킹좋아 2026.06.16 96 0 보라티켓 4천장 정도있는데 [9] 현무중대 2026.06.16 184 0 정밀제작 이제 범부임?? [7] 오래에 2026.06.16 142 0 매일 패키지 싼거 하나 사야하나.... 유안 2026.06.16 40 0 헤헤헿 수엠버 헤헤헿 장비뽑 심심냥이 2026.06.16 61 0 질문 할배들 장비뽑기 추천좀 가능?? [1] 쑹퀸 2026.06.16 183 0 와 씨 오래에 2026.06.16 49 0 그래도 극옵 맞추려면 개별스톤 부족은 여전하네 planetarium 2026.06.16 45 0 이번 가챠는 여기서 그만할래 [8] Merdon 2026.06.16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8: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