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수엠버는 일러보다 인게임 모델링이 훨씬 낫네 Akr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9 작성일 2026-06-16 07:56:30 https://arca.live/b/outerplane/173963789 일러는 너무 너구리 같이 생겼는데인게임이 훨씬 낫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영윤대인 2026-06-16 08:13:44 복근 대꼴임 근데 씨발 400연차해도 한장을안줌 펼쳐보기▼ Akro 2026-06-16 08:13: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픽업 질문 [10] yuniyuniya 2026.06.16 66 0 이런 게임에 돈을 왜쓰냐? ㅋㅋㅋㅋ [7] Akro 2026.06.16 668 13 오 아카리 스킨 갖고 싶었는데 팩토리 2026.06.16 75 0 마망이 좋았음 청년 [2] 하늬바람처럼 2026.06.16 86 0 오늘 겜 접속했음 안됐는데 [2] 기아의악마 2026.06.16 63 0 카논 씹변태년 ;; [6] 감루 2026.06.16 150 2 여름 시즈널 더 나오나 [6] LalaAb 2026.06.16 91 0 시발 엠버 락걸린거 아님? [11] 미나미 2026.06.16 115 0 난 좀 슬퍼 카로소 2026.06.16 36 0 혹시 수엠버 풀돌해서 전용 로비 따면... [9] Akro 2026.06.16 140 0 주딱이 분명히 구글깊카 만원권 뿌린댓는대.. [4] 풍경 2026.06.16 62 0 이제 빵달리 복각할때까지 존버다 [4] 심심냥이 2026.06.16 72 0 오 이건 괜찮은거 같은데 [6] 팩토리 2026.06.16 114 0 모아놓고 보니 이쁘다 [4] Merdon 2026.06.16 116 0 리코가 4432 가져왔는데 [2] 팩토리 2026.06.16 98 0 이럴거면 아니끼 풀돌치지 말걸 [4] 팩토리 2026.06.16 105 0 그달리가 ㅈㄴ 예쁘긴해 [4] djskfka 2026.06.16 107 0 근데 이러면 다음패치때 장비 인플레한거 저격하는 무언가가 나올텐데 ㄷㄷ [10] Akro 2026.06.16 91 0 그달리 셋팅끝 [2] 팩토리 2026.06.16 78 0 그베스는 투력 원래 안나오는거 맞나? [8] 팩토리 2026.06.16 61 0 이러면 치확을 어떻게해야하지.... 핑크보라빨강 2026.06.16 38 0 빵달리 복수셋 맞췄다 [1] Akro 2026.06.16 88 0 해당 캐릭터들의 공통점을 고르시오(5점) [11] djskfka 2026.06.16 89 0 수엠버는 일러보다 인게임 모델링이 훨씬 낫네 [2] Akro 2026.06.16 109 0 아나키 스킨 보면 뭔가 [5] 미친건가요 2026.06.16 139 0 차특 사치후사 미카디 메로 같이쓰기vs메로만 쓰기 [3] 풍경 2026.06.16 73 0 스포일러 나원참ㅋㅋ 제 웅나가 상당히 웅나웅나해졌습니다 ㅋㅋㅋㅋ [2] ㅇㅇ 2026.06.16 120 0 나 정말 이거 갖고싶었어 [4] 꽃삔 2026.06.16 94 0 모에바한테 너무 많이 투자하면 좀 그런가? [6] 기아의악마 2026.06.16 112 0 ㄹㅇ 장비뽑 하고 같은 셋트더라도 옵션 바뀌니까 체크해야함 Akro 2026.06.16 45 0 이벤스밀기 귀찮다 [1] 풍경 2026.06.16 22 0 장비뽑할때 꼭 부옵체크하고 돌리십셔.. [5] 폰고닉 2026.06.16 124 0 질문 뉴비 데미우르고스 뽑기와 재화 질문.. [2] 젤리심 2026.06.16 95 0 근데 이러고 다음패치때 [4] 핑크보라빨강 2026.06.16 103 0 이번엔 진짜 스텝업 안사려고했는데 Repond 2026.06.16 74 0 근데 결국 정밀제작도 하고 나서 개별스톤 비용 생각하면 planetarium 2026.06.16 46 0 효율은 메인딜러 -> 장뽑, 힐러 -> 정밀제작 이러면 될려나...? 핑크보라빨강 2026.06.16 43 0 이 겜 50천장 150조각으론 명함 연성 못함? [6] ㅇㅇ 2026.06.16 95 0 야발 어제 오냐쟈 템맞췄는데 오래에 2026.06.16 50 0 근데 이러면 정밀제작 에테르로하기 vs 장비뽑기하기는 뭐가승자임? [7] Repond 2026.06.16 96 0 이러면 보라티켓 가치 올라가니 멸섬 다시 구독할만할듯 [1] 하늬바람처럼 2026.06.16 65 0 나 정말 많은 일이 있었어..너무 힘들다.. [12] 스타킹좋아 2026.06.16 95 0 보라티켓 4천장 정도있는데 [9] 현무중대 2026.06.16 184 0 정밀제작 이제 범부임?? [7] 오래에 2026.06.16 142 0 매일 패키지 싼거 하나 사야하나.... 유안 2026.06.16 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8: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