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모바일-클레압,에픽풀셋준다길래 해봤는데 완전 수동겜이고 pc와다르게 조작이 너무불편함

아우터플레인-역겨운소탕권자체가 개웃기고 게임숙제가 너무피로함..언제개선할건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