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도 밸런스 못잡아서 스킬북 인질로 붙잡아 놓고 반강제로 돌아야 하는거 뻔히 알텐데 훈장 두배 준다고 뭔 의미가 있을까 하루 메모리얼 5판 일반7판 돌리는것도 개피곤한데 이거 만든 애들이나 두배받고 실컷 결장 돌려라
지들도 밸런스 못잡아서 스킬북 인질로 붙잡아 놓고 반강제로 돌아야 하는거 뻔히 알텐데 훈장 두배 준다고 뭔 의미가 있을까 하루 메모리얼 5판 일반7판 돌리는것도 개피곤한데 이거 만든 애들이나 두배받고 실컷 결장 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