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도 밸런스 못잡아서  스킬북 인질로 붙잡아 놓고  반강제로 돌아야  하는거  뻔히 알텐데 훈장 두배 준다고 뭔 의미가 있을까  하루 메모리얼 5판  일반7판 돌리는것도  개피곤한데  이거 만든 애들이나  두배받고 실컷 결장 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