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겜처럼 불쾌한 게임은 역대급임
디버프 걸릴 때 확률 변수 생기는 건 봤어도
회피 명중을 상시 변수로 달아주는 겜은 처음임 ㅅㅂ ㅋㅋ
뭔 상대를 때릴 때마다 제발 빗나가지 말라고 기도를 하게 만드냐
문수야 넌 이게 정녕 맞는 거라고 생각하냐 개새끼야
이 겜처럼 불쾌한 게임은 역대급임
디버프 걸릴 때 확률 변수 생기는 건 봤어도
회피 명중을 상시 변수로 달아주는 겜은 처음임 ㅅㅂ ㅋㅋ
뭔 상대를 때릴 때마다 제발 빗나가지 말라고 기도를 하게 만드냐
문수야 넌 이게 정녕 맞는 거라고 생각하냐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