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장에서 실피로 살거나 소생하서 살아나면 그 판 바로 뒤집어짐 ㅋㅋㅋㅋㅋㅋ 버스트스킬쓰면 쿨 없이 계속 회복 난사하는거 씹에바야 시발
문수야 이 글 보고있으면 제발 티오좀 어캐좀해다오...꼬접수치 올라간다...
결장에서 실피로 살거나 소생하서 살아나면 그 판 바로 뒤집어짐 ㅋㅋㅋㅋㅋㅋ 버스트스킬쓰면 쿨 없이 계속 회복 난사하는거 씹에바야 시발
문수야 이 글 보고있으면 제발 티오좀 어캐좀해다오...꼬접수치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