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는 힐러가 힐쓰기전에 자르려면 템 존나 잘 맞춰야되고 거기에 기도존나 해야되는데 힐러는 효저나 회피 맞추면 끝이고 딸피여도 힐 한번 쓰면 풀피되서 겜 뒤집고 노티아로 침묵걸어도 소생하면 디버프 다 해제되서 그걸로 겜 뒤집고 이거 당하면 누구나 애미시발 소리 나오는데 니들 결투장 해본적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