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루 말들이 읎네...
뭔가 보면 PVE는 체인스타터 WG게이지 6깎는거 진짜 좋아보이는데, PVP는 잘 모르겠네
궁 박고 죽으면 부활해서 폭딜 궁 한번 더 넣기?
죽고 부활하면 바로 턴잡나? 못잡으면 쓰레기라 무조건 부활하고 턴 잡을거 같은데 그럼 너무 사기같고
확실한건 제대로 쓸라면 6초월 모든공격 뎀증 뚫어줘야 할듯
글고 결장은 결국 힐러 어케 안해주는건가
아스테+티오로 면역+AP 빨면서 뻠핑해대면 스테로페나 노티아 의미가 있나??
별루 말들이 읎네...
뭔가 보면 PVE는 체인스타터 WG게이지 6깎는거 진짜 좋아보이는데, PVP는 잘 모르겠네
궁 박고 죽으면 부활해서 폭딜 궁 한번 더 넣기?
죽고 부활하면 바로 턴잡나? 못잡으면 쓰레기라 무조건 부활하고 턴 잡을거 같은데 그럼 너무 사기같고
확실한건 제대로 쓸라면 6초월 모든공격 뎀증 뚫어줘야 할듯
글고 결장은 결국 힐러 어케 안해주는건가
아스테+티오로 면역+AP 빨면서 뻠핑해대면 스테로페나 노티아 의미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