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높은셋팅이면 이해하는데

평범한셋팅에 회피수치도 오히려 상대가 낮은데 난 올크리쳐맞고 상대는 다 빗나감뜨고 운빨 ㅈ망겜ㅅㅂ


아 명중차이도 안났음

진짜 겜에서 할말이 이거밖에 없네...